이전페이지

@ 모든 회원분들께

전임자가 너무 큰 똥을 쌌는데 다녀야할까요?

원펀치오강냉 2021.06.15 작성
안녕하세요.. 7년차 직장인입니다.
계열사에서 재무와 인사를 담당하다가 세달전 본사 인사팀으로 발령이나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전임자의 경우 퇴사는 아니고 ,일을 너무 못해서 다른 업무를 배치 받은 상태이며, 현재까지 본인업무에서 어떤걸 이관하고 인계해야할지 파악을 못해 원활한 인수인계도 되지않는 상황입니다.
하물며 2021년의 4개월간의 급여가 모두 잘못나갔고.. erp근태산식마저 맞지않아 현재 제가 맞추느라 골머리를 앓고있으며,퇴직연금 누락 등 부터 연차계산을 할 줄 모른다던지...큰 실수부터 잦은 실수로 업무시 진전이 안된다고 말 할 정도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위에 상사에게 보고를 드렸지만 잘잘못을 따지기보단 앞으로 옳은 방향으로 바꿔가야한다라고 말씀하시는데,, 이걸 싼 놈이 처리해야지,, 새로 온 놈이 처리 할 건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본인에게 말해도 뭐 별 데미지도 없어 보입니다.물론 해결하라 해도 모르는척 합니다 ㅎㅎ.위에서도 그사람한테 지시하기를 포기했는지 저한테 계속 말씀을 하시네요. 진짜 여태 놈놈놈 다 봤다 싶었는데 그중에 가장 골때리는 년이네요..3개월째 뒷수습만 하고있는데 나 몰라라 할때마다 열받아 죽겠습니다..이직에 대해 고민되어 사람인을 봐도.. 요즘 일자리가 너무 없고,그래도 현 재직중인 회사가 지역 중소기업중에선 규모도 크고 전망이 좋은편이다보니 다녀야할지 고민이 됩니다..ㅎㅎ..비포장 도로를 제가 닦는게 맞을까요..?
물론 여직원 급여체계가 쓰레기라 인상은 안될 것 같습니다.. 7년차 경력으로 들어와서 3,050만원이며.. 저인간은 저보다 더 받아가네요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다니면 제 팔자 제가 꼬는 걸까요??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9
  • P8R1RAGX1IdkZFI 2021.10.27 작성
    엥? 7년에 5천은 받아야 하는데? 저도 7년차에 퇴사했는데 그때 연봉이 4천 후반인데도 퇴사하고 더올려서 이직 했어요
  • fucxingdisgrace 2021.07.29 작성
    4천은받으셔야죠
  • ro9T7RZK9EZ2CaG 2021.07.13 작성
    답이 없다면 나오세요
    그 사람은 당해봐야 압니다
  • GB0Chzap6HDIjja 2021.06.16 작성
    급여인상 제안하시고, 안되면 이직하세요.
    왜 똥을 대신치워요. 그것도 습관되요.
  • r4u3oaXXNxiRDEX 2021.06.16 작성
    경력치고선. 봉이 넘 심하네요 ㅎㅎ
    이직이. 빠른 답인듯.
    돈도. 일도. 심각하네요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23195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