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 모든 회원분들께

회계팀 파견직으로 근무하는데 고민이 있습니다.

rVWS8wR8xWhek60 2022.11.21 작성
안녕하세요. 저는 회계팀 파견직 인턴 포지션으로 근무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4개월 계약했고 벌써 두 달이 다 되어가네요.
정규직 전환이 안 되는 포지션이여서 조용히 묻어 가려고 하는데 혹시 제가 나서서 뭘 하고 그래야 하는게 맞는걸까요?
예를 들면 회사 내 막내 포지션들이 할만한 것들 있잖아요. 커피 시킬 때도 사람들 뭐 먹을지 메모장에 적고, 식당가서 주문받을 때도 윗사람들 주문 받고 이런 것들???

회사는 파견직, 계약직도 잘 포용해 주는 분위기인데 저도 거기에 맞춰서 막내 포지션으로 남은 계약 기간을 수행해 나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너무 오바하는 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잘 안 나서려고 하는데 오늘 기존 남직원 두명이 나서서 하더니 뭔가 자기들끼리 어디가서 저를 욕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흠... 제가 괜히 생각이 많은건가 싶네요

  • kmGbJGJGkqyLRhZ 2022.12.12 작성
    님이 생각하시는것보단 파견계약직은 대우를 해주진않습니다. 그사람들도 어차피 나갈사람이라 생각하고있을거에요 그러니 본인도 그들한테 잘보이는 겉치레보단 철저히 본인업무만 잘 마무리 짓고 나오셔서 더 좋은곳에 이직하기는것만 신경쓰시는게 여어모로 도움되실거에요!!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62709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