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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회원분들께

노련하게 진상 대처하는 법

내일 2022.02.22 작성
보통 고객센터에서 진상들 많다는 이야기를 어렵지 않게 접하는 편인데
고객센터에서 판단하는 진상의 기준이나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3
  • KkXsbJUvZoCL3xe 2022.02.25 작성
    저의 진상의 기준은 안되는데 될때까지 전화 안끊는 사람입니다. 이럴때는 들어주고 공감해주면서 다시 확인해드리겠다고 일단전화를 끊는것이 좋으며, 몇분후 혹은 몇시간후 다시 전화드려서 어렵다고 안내하면 좋습니다. 그럼 고객 입장에서는 노력했는데도 안되는구나~ 라고 생각하는 동시에 화가 누그러진 상태라 응대하기 편해집니다. 꿀팁~
  • 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 dxZyVztsqU29Xjg 2022.02.25 작성
    케바케에요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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