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체메뉴
비전 이야기 방 🔍

자유롭게 익명으로 비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요!

총 14건
막막한 취업, 이직 고민, 이제 끝!
현직자 프로들과 실시간 채팅으로 해결해보세요!
에듀플렉스 학습매니저 어떤가요?(업무강도,비전,내용/매뉴얼 등)

안녕하세요 저는 28살 여자입니다 학교 졸업하고부터는 코로나때문에 가족사업이 어려워져서 용돈벌이정도만 하면서 일 도와드리고있는데 곧 자리가 잡힐거같아서 취업준비를 슬슬 하려고합니다! 에듀플렉스 학습매니저가 되게 많이보이던데 직영점은 집에서 1시간정도 걸리는곳이 있고 집근처 20분거리에서도 채용을 하더라구요!! 교육쪽에 관심있으면 몇년 경력 쌓으려 일할 만 할까요..? 만약 이직하더라도 교육쪽으로 할 생각입니다!!일단 학원강사를 총 5년정도 했는데 이게 경력직 인정받을수있는지 궁금하고요대학생때 학비 벌려고 1학년때부터 졸업때까지 학원강사를 했어요(영어) 사실 학원강사 하면서 과목자체보다는 아이들 진로상담이나 입시상담에 더 관심이가게됐어서 지금도 과목 가르치는 강사루트가 아니라 입시컨설턴트쪽으로 나갈 수 있는 회사를 찾고있는거거든요실제로 저는 그냥 지거국 나왔지만 동생 자소서랑 면접준비 빡세게 시켜서 sky보내기도 했고요 소규모 입시컨설팅회사에서도 일해봤는데 연봉으로 장난쳐서 수습 끝나자마자 퇴사했지만(근로계약서 다시 쓰재서 대표실 갔더니 퇴직금 포함 13개월 3000이고 연봉 상승은 적어도 5년간 동결일거라고 정규직 전환일 전날에 알려줘서 바로 저 계약종료하겠다한후 뒤도안돌아보고 그달 말까지만 하고 퇴사) 자소서 가이드, 생기부 비교과 분석 등등 일 자체는 너무 재밌었고 학원 오래했다보니 진상엄마들 화내면서 전화오는것도 웃으면서 끊을수있게 가이드 등.. 뭐 이정도도 겪어봤네요ㅠㅠ(기간이 짧아서 경력에는 기재 안할예정입니다)  이정도면 일은 저랑 잘 맞을지도 궁금합니다!아무튼 제가 사실 이미 기혼이라(아이는 아직 없고 2~3년은 더 지나고 낳으려고 배우자랑 합의완료했어요) 선택지가 그렇게 많이 없더라구요ㅠㅠㅠ 에듀플렉스 전,현직 경험자분들 업무강도나 환경, 복지 등 채용공고에 나와있지 않은부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Sinm7Kx1NMqFdK 2022.01.27 작성
중소기업 이직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31살 남자 중소기업 생산관리 경력 3년3개월이고 이직준비중입니다.
현재 있는 직장에서 생산관리 전반적인 업무 외에 자재발주 및 자재관리 업무까지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금 재직하고 있는 회사는 연매출 150억대 정도 되는 중소기업 입니다.
현재 급여가 연봉 2500으로 너무 작아서 이직을 위해 중소기업 2곳 면접을 보고 왔는데요.
합격 하였으나 현재 고민이 되어서 선배,후배,동기님들께 질문글 올려봅니다..

첫번째 기업은 직무는 생산관리고 연봉은3140에 8시출근 5시퇴근입니다.
야근은 없고 주말 특근도 없습니다. 주중 빨간날은 쉬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포괄임금제여서 아주 만약에 주말에 특근하게 되도 특근비는 교통비정도만 지급된다고 합니다.
직급은 주임이고 성과급은 거의 안나온다고 하고 그렇습니다.
매년 연봉 협상을 하는데 1.5%~10%까지 얘기하나 보통 4%~5% 정도 오를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기업은 직무는 자재관리고 연봉은 3000에 8시30분출근 5시30분 퇴근입니다.
여기도 야근은 없고 주말 특근도 거의 없습니다. 주중 빨간날도 쉰다고 합니다.
아주 가끔 바쁠때 토요일 특근이 발생하면 특근비는 지급한다고 합니다.
직급은 사원이고 성과급은 올해부터 도입하여 시행한다고 합니다.
다만 여기는 과장 밑에 사원들만 있어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진급은 그렇게 늦지 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여기도 매년 연봉 협상을 하는데 7%~14%까지 얘기하나 보통 7%~10%정도 오를것으로 에상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 다 매출액 규모는 250억대로 비슷하고, 입사를 해봐야 알겠지만 사람들도 제법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집에서 회사간 출퇴근 거리도 비슷합니다.
당장 월요일부터 출근해야 하는데 고민이 아직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에 입사하면 특별히 큰 문제가 없으면 쭉 근무할 예정이어서,
어떤곳을 가는게 좋을지 의견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생산관리와 자재관리중 어느분야가 좀더 비전이 있을지 의견도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zOssDDXrOzTRB1a 2021.06.17 작성
물어볼 수 없었던 옆자리 분 연봉,
보여주기는 부끄러운 자소서 첨삭
여기서 한번에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