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체메뉴
담당업무 이야기 방 🔍

자유롭게 익명으로 담당업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요!

총 3건
만약 입사했는데 관련분야에 도움이 안되는 업무를 맡게된다면 전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번에 2년 계약직으로 입사하게 되어 출근을 기다리고 있는데...한가지 걱정이 생겼습니다.
지원 당시 회사의 공고문에는 신입인원 모집부서와 담당업무가 명시되어 있잖아요? 모집부서는 분명 제가 원하는 일을 하는 부서가 맞는데, 명시된 담당업무가....좀 애매합니다.

예를 들자면 계약직 신입을 뽑는 부서 : 프로그램 개발 부서인데,
담당업무 목록 : 프로그램 개발 지원, 프로그램 개발 후 테스트 업무, 기타 사무(회사 서류 작업) 이런식으로 애매하게 명시되어 있어서 회사에서는 이중에서 하나의 업무를 맡게된다는데....나는 프로그램 개발 업무를 하고 싶어서 지원했는데, 막상 출근하니까 컴퓨터로 기타 서류처리만 하다가 2년을 보내면 나중에 계약끝나고 관련 분야 회사로 이직하려고 해도 다른회사에서 경력으로 안쳐주지 않나요??

이게 정말 너무 애매한거 같아서 걱정이네요...제가 원하던 업무를 하게된다면 정말 땡큐인데, 2년동안 프로그램 개발은 커녕 구경도 못해보면 2년을 버리게 되는게 아닐까 해서 참....이런저런 생각이 많네요 ㅠㅠ 회사는 좋은 곳인데....ㅠㅠ출근했는데 이런일이 발생하면 바로 관두고 다른회사 알아봐야하는 건가...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참고 일하다보면 다른 업무도 맡게 되려나요?

취업뽀시기 2021.04.06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