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의 경우는 최대한 하는것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그 팀원도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고 그래야 서로 좋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될 수 있어요.
이전에 책에서 읽었는데 이 피드백은 그냥 잘못된 점을 말하는것이 아니라 고칠 수 있는 내용을 부드럽게 말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피드백의 경우는 최대한 하는것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그 팀원도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고 그래야 서로 좋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될 수 있어요.
이전에 책에서 읽었는데 이 피드백은 그냥 잘못된 점을 말하는것이 아니라 고칠 수 있는 내용을 부드럽게 말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프로_스타트업사업개발2024.09.10 작성
문제의 상황에 대해서 상호 인지를 하고, 그 원인이 프로세스인지 개인인지에 따라 피드백은 달라져야 한다고 봐요.
그 과정에서 일을 이슈 없이 마무리 하기 위해서 지원이 필요한 부분, 신경을 써줘야 하는 부분은 없는지, 현재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애로사항은 없는지 우선적으로 팀원의 이야기를 듣고 피드백의 방향성을 수립하고, 그걸 토대로 사람과 일하는 방법을 구분해서 피드백 하고 있습니다.
문제의 상황에 대해서 상호 인지를 하고, 그 원인이 프로세스인지 개인인지에 따라 피드백은 달라져야 한다고 봐요.
그 과정에서 일을 이슈 없이 마무리 하기 위해서 지원이 필요한 부분, 신경을 써줘야 하는 부분은 없는지, 현재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애로사항은 없는지 우선적으로 팀원의 이야기를 듣고 피드백의 방향성을 수립하고, 그걸 토대로 사람과 일하는 방법을 구분해서 피드백 하고 있습니다.
그 팀원도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고 그래야 서로 좋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될 수 있어요.
이전에 책에서 읽었는데 이 피드백은 그냥 잘못된 점을 말하는것이 아니라 고칠 수 있는 내용을 부드럽게 말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 과정에서 일을 이슈 없이 마무리 하기 위해서 지원이 필요한 부분, 신경을 써줘야 하는 부분은 없는지, 현재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애로사항은 없는지 우선적으로 팀원의 이야기를 듣고 피드백의 방향성을 수립하고, 그걸 토대로 사람과 일하는 방법을 구분해서 피드백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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