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기숙사를 제공받아 2달정소 사용후 퇴사한 상황입니다.
방은 월세 오피스텔로 1년계약이며 제가 입실하기 전 다른사람이 6개월정도 사용후 퇴사,
2달 공실 제가 2달 사용 후 총 10개월 사용하고 계약종료된 상황입니다.
제가 입실 할 때 입주청소 따로 없어서 제가 직접 청소하고 들어갔으며 2달밖에 사용하지 않아 비교적 깔끔하게 (제가 입주 했을때랑 비슷) 사용하고 퇴실 하였는데
임대인이 회사에 청소비용을 청구 하였다고 회사에서는 사용자였던 제게 청소비용 입금을 요구합니다.
개인 전,월세 계약때도 청소비용등은 임대인이 부담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걸 제가 내야하는게 맞는건가요?
로또정보,코인소통,정보나눔방
텔레그램:@one7654
우선은 회사측에 합의를 보는게 제일 빠른 방법일 것 같아요.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 가입 빠르게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