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 26살 상업계 고졸이고, 고3 졸업 전에 ㅈ소기업 출판사에서 정규직으로 대리까지 달고 5년 일했다가 퇴사했습니다. 퇴사한 이유는 원래 편집디자이너로 입사한건데 사무실이랑 화장실 청소를 거의 맨날 시키고, 비서 업무, 경리 업무를 겸한 사무보조 업무를 하루에 70~80% 정도 시켜 퇴사했습니다.
●자격증은 itq 파포, 한글 a등급, 전산회계2급, gtq1~3급, 전자출판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워드프로세서는 아직 필기만 있고요
●내방객 응대하는 비서 업무와 유사한 경험을 하기위해 현재는 아르바이트로 문화센터에서 회원 응대 및 수강접수 안내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위와같은 제 스펙으로 파견직 비서 들어갈 수 있을지 여쭤봅니다ㅠㅠ 원래는 공기업 비서나 사무보조를 준비했지만 생각보다 티오가 없고 서류도 많이 떨어진 탓에 이젠 지쳐서 파견직까지 알아보게 됐네요..ㅠㅠ 긴 글이지만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 가입 빠르게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