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 모든 회원분들께

제멋대로 판단하는 사람

6jLIzh6ExBikFWc 2021.11.29 작성
5인미만 회사에 다녔는데 회사사정이 좋지 않아 11월1일 이번달까지만 다녀달라는 말을 듣고 면접보러 다녀도 되냐를 물어봤습니다.
일에 차질만 안생기면 괜찮다고 하셔서 면접을 보러 다녔습니다. 그러다 몸이 안좋으면 병원갔다가 쉰다고 말씀드렸구요.
일이 없어서 출근해도 앉아만 있었거든요(퇴사일자 앞두고 있지만 사수한테 할 일을 물어봐도 그냥 할거 없다고만 했습니다)
저번주에 합격소식을 들었지만 굳이 말씀을 안드렸어요. 아직 면접이 남아있는 곳도 있어서. 근데 2차면접포함해서 네군데를 봤는데
왜 아직도 결과가 안나오냐, 면접 제대로 본거 맞냐. 물으시길래 12월 말까지인 공고들이 대부분이라 아직 결과가 안나온 것 같다. 말씀드리고 말았는데
오늘 월급들어와서 원천징수영수증 얘기했더니
넌 진짜 대박이다. 아 빨리 정리하고 싶으니까 좀 잘좀 해봐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더라구요
연말정산때문에 요청한건데 그때 돼서 말하면 되지 않냐는 식으로 말하는 것도 이해가 안되는데 “대박이다”라는 말을 들을 행동을 한건지 도통 이해가 안되네요.
제가 행동을 잘못한건가요? 여태 마찰이 있었어도,아무리 눈치줘도 월급 받을때까지 버텼을 뿐인데 무슨 억하심정으로 이러시는거냐 따지고 싶지만 그래도 대표이시니 꾹 참았습니다
댓글 4
  • SQf2ePFK0oJihMi 2021.12.02 작성
    4대보험 같은거 한번에 몰아서 내도 되서 정리안하고 있다가 원천징수 때줄라니 정리해야하니까 귀찮아서 울컥한듯?
  • xHme1tuWJZpAazR 2021.12.02 작성
    다듣고 못살아요 어차피헤어질 사람
    썩소나 날리삼 ㅋ
  • 에오 2021.11.29 작성
    아 너무 싫어 ㅠㅠㅠㅠ
  • 오늘도맑음☆ 2021.11.29 작성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세요.. 어디서 개가 짖나~~~
    친한 친구한테 욕 한사발하면서 기분 푸셔요~~~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38111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