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 모든 회원분들께

첫 회사 생활 이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keliD2N5JDE2VI4 2023.02.15 작성
지체하지 않고 빨리 일 배우고 싶어서 졸업하고 바로 들어온 소프트웨어 솔루션 중소기업.

근로계약서 서명 후 일주일 후에 첫출근했는데 셋팅은 하나도 안 되어있고. 분명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입사했는데 업무도 팀도 정해진게 없습니다.

보안프로그램, 서버 권한, 등 다 직접해야하고 팀 구분없이 한 사람이 여러 프로젝트를 하며 엮이고 엮인 회사 체계에.

대표님은 이리저리 일도 많이 하시고 바쁘신 것 같은데 신입 직원은 뽑으시고 아무런 신경을 안 쓰십니다.

벌써 아무 업무 할당 없이 3주째 출퇴근만 왔다갔다 하고 있어요.

오늘 갑자기 모르는 내용의 자료조사 시키고.

첫 회사라 아무것도 모르는데 참 답답합니다. ㅠㅠ
  • lyQQZSqrgKZYJqp 2023.02.18 작성
    저는 늦은 나이에 IT로 이직한 사람인데,, 이전에는 다른 분야를 다녔어요. 근데 회사를 다닌 경험 상, 중소기업들은 IT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들도 신입 혼자서 해야 하는 경우가 진짜 많아요,, 중소 기업이기 때문에 엔터테이너? 가 강제적으로 되는거죠 ㅠㅠ 아직 신입이라 또 이게 회사가 맞는지 의문이 들지만, 제가 경험한 바탕으로는 어떤 기업이 좋다 아니다라고는 할 수 없는 것 같고 ( 물론 크기에 상관없이 진짜 상식을 넘어선 행동을 할때는 탈해야죠) 자신이 원하는 목표와 방향이 있다면, 열심히 배우도록 해요~ 글쓴이 말대로 빨리 배우고 싶어서 온 기업이기에 그만큼 많이 배워가도록 하고, 아직 신입이라 대표님도 아닌 척하지만 많이 생각하고 계실꺼에요,, 만약 더 시간이 지나서도 같은 생각이라면, 대표님께 면담을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66855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