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무역상사 / 초고속성장기업
(주)아시아비엔씨는 2016년 코스메틱 전문 무역상사로 설립된 이래 일본,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주요 아시아 시장을 비롯해 미주, 유럽, 중동 등으로 한국 화장품을 수출 유통하는 기업으로서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큐텐, 아마존, 티몰, 징동, 라자다, 쇼피 등 글로벌 이커머스 채널에 입점하여 오피셜 브랜드관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왓슨스, 가디언, 사사 등 유명 오프라인 체인스토어들과 홀세일러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해외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2020년 2천만불 수출탑, 2021년에는 3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였으며, ‘롬앤’ 등 유명 중소기업 K-beauty 브랜드를 주력으로 최근 2년간 매출이 평균 500억을 초과하는 눈부신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양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알리바바와 아마존에서 우수한 운영성과로 우수브랜드상 및 슈퍼셀러 상을 수상하여 글로벌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라는 위축된 환경에서도 큐텐, 아마존, 쇼피 등 글로벌 이커머스 판매를 통해 일본 등 B2C 매출 부문에서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글로벌 마케팅 능력과 수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9년 이래 현재까지 ‘전문무역상사’로 지정 받았으며, 글로벌경쟁 우위를 높이 평가받아 2020년 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올해부터는 자체 브랜드 개발에 집중하여 신성장 동력을 확보 중입니다. 올해 2월 론칭한 자연주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너리쉬’는 론칭 4개월 만에 글로벌 유통사 ‘세포라’와 현대면세점, 신라면세점 등에도 입점하며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알렸습니다. 곧 말레이시아와 베트남 오프라인 체인스토어 입점도 시작될 예정입니다. 뷰티와 별개로 오세득 셰프를 모델로 한 식품 브랜드 ‘라라쿡’의 글루텐프리 쌀면 3종(일명 ‘스치면’)은 7월 출시하여 현재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성공적인 판매를 거두고 있습니다. 또한 2030 유튜버 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의류 브랜드 ‘모노소잉’도 운영 중이며, 오는 10월 헤어, 바디케어 중심의 가성비 브랜드 ‘오디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어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소비재 전문 기업으로 외연을 빠르게 확장 중입니다.
기업비전
# Vision
좋은 상품과 선진 기술로 인류를 더 아름답고, 자신 있게 꾸며주며, 지구촌과 사회에 공헌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선도기업
# Slogan
세계 속의 K-Beauty, 세계 속의 아시아비엔씨
# Different
Wordwide : 한국의 우수 상품을 발굴하여 중국, 아시아를 넘어 해외 여러 나라에 수출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Price :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국내 및 해외 대형 유통회사 직구몰 등에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안정적으로 공급합니다.
Partner :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의 성공과 발전을 뒷받침하는 든든한 주춧돌 역할을 충실히 다합니다.
Potential : 현지 네트워크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B2B2C 비즈니스의 새로운 모델을 확립해 나가며, 자사 브랜드를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