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치료의 시작
시간과 장소의 한계를 뛰어넘어, 치료가 즐거워지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모티브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사용자의 인지 상태를 평가하고, 치료까지 이어질 수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치료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모티브는 작년 12월, 서울대병원, 연세세브란스병원, 서울성모병원 등과 공동 연구를 통해 첫 서비스인 ‘조이코그(아동 ADHD 디지털 치료제)’를 출시하였으며, CES 2023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대웅제약 등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북미, 유럽, 베트남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ADHD를 시작으로 자폐스펙트럼장애 등 다양한 정신질환으로 분야를 넓혀 더 많은 이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쉽진 않은 길이지만, 그렇기에 더욱 의미있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저희의 여정에 동참하지 않으시겠어요?
[보도자료]
ㆍ신SW상품대상 추천작_이모티브 '조이코그'
http://n.news.naver.com/article/030/0003132426
ㆍADHD를 게임으로 고친다?…CES 혁신상 받은 ‘디지털 치료제’
http://news.kbs.co.kr/news/view.do?ncd=7595007&ref=A
ㆍ민정상 이모티브 대표, 게임 치료제 개발하는 인지공학자
http://jmagazine.joins.com/forbes/view/334397
기업비전
"즐거운 치료의 시작"
우리의 미션은 전세계 누구에게나 즐거운 치료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에요!
우리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디지털 치료 세계에 깃발을 꽂기 위해 도전해요.
[배려하고 신뢰해요]
우리는 신뢰와 배려를 바탕으로 서로의 다름을 인정해요. 연차나 직책을 떠나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더 나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소통해요.
[긍정적인 태도로 일해요]
우리는 미션 달성을 위해 함께 일하는 한 팀이에요. 공동의 목표에 집중하여 결정된 의견은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협동해요.
[서로의 성장을 응원해요]
우리는 각자가 가진 지식과 경험을 동료와 기꺼이 나눠요. 동료의 발전은 이모티브의 발전이며 곧 나의 발전이 된다고 믿어요.
[모든 일에 책임감을 가져요]
우리는 각 분야의 전문가로서 프로 의식을 가져요.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맡은 일에 몰입하고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해요.
[사용자를 먼저 생각해요]
우리는 사용자의 니즈가 무엇인지 탐구해요. 사용자가 느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실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