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푸드는 급식 전문 기업으로, 20년 넘게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장기 근속자가 다수 재직중이며, 이는 직원에 대한 신뢰와 기업의 안정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학교급식뿐 아니라 기업체 및 국가기관의 단체급식 및 위탁운영울 맡고 있으며, 위생과 품질, 인력 관리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급식 산업에 대한 오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기업비전
우리나라에 학교급식이 시작된 지 벌써 9년이 되었습니다. 학교급식의 당초 취지인 학생들의 균형적인 영양관리 및 학부모님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하는 부분은 이미 전체학교의 98% 이상이 급식을 실시함으로써 달성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가 학교급식의 확산단계 였다면 앞으로는 급식의 질적향상을 위한 발전단계 즉 성숙기로 보아야 될 것입니다.
이에 그동안 쌓아온 선진 미국에서의 전문적인 운영이론 지식과 ARAMARK라는 세계 최고 단체급식업체에서의 실무경험, 국내에서는 삼성에버랜드 급식부문을 업계 최고로 키워온 실무 경영지식을 바탕으로 학교급식문화의 성숙기를 선도하고자 2001년 8월 가람푸드써비스㈜를 설립하여 현재 27개 학교의 급식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급식의 선진화는,
쾌적한 분위기에서 즐거움과 휴식을 얻을 수 있는 시설 분위기적 요소와,
맛과 영양을 통한 건강관리 및 위생, 안전적 요소와, 고객에 대한 진심어린 서비스는 물론이고,
- 단순한 학교급식이 아닌 교육적 차원이라는 소명의식과,
- 운영업체의 식음 운영에 대한 선진형 전문 KNOWHOW와,
- 경영자의 도덕적 양심이 어우러질 때 이루어진다고 믿습니다.
저희 가람 푸드 써비스㈜는 경영의 도덕적 양심을 바탕으로 선진형 단체급식 선도를 위해, 시설 분위기 및 서비스의 품질 표준화 구현은 물론,
시차조리를 통한 음식의 적온 급식과 메뉴의 선택권을 다양화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향상하고, 선진국형 조리시설 설치를 통해 위생안전 위해요소를 근원적으로 차단하고, 선진운영기법 도입을 통한 원가절감을 고객과 함께 나누는 즉 상호 WIN-WIN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학교 급식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맛과 영양과 위생이 깃든 음식을 제공해야 된다는 기본적 취지는 물론, 급식을 통한 질서의식과 세계요리 및 강좌를 통한 식 문화 예절교육과, 기업과 고객간의 상호 신뢰를 통한 WIN-WIN의 도덕적 경영교육의 장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매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