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비전
오랜 경험을 통한(Proactive), 전문적(Professional) 커리큘럼
밤비니 교육센터는
1985년부터 10여 년간 외국인 유치원(E.C.L.C. - Early Childhood Learning Center)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1996년 설립하여 지금까지 약 24년간의 오랜 역사와 경험을 통해 검증된 전문적 교육기관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주입식이 아닌 Global Leader를 위한 통합 교육
밤비니의 커리큘럼은
단기간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Structure Language Approach와 아울러 모국어로써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통합교육 환경(Whole Language Environment)을 제공하여 아동이 영어로 모든 영역의 인지발달은 물론 질서감,협응력, 독립심 나아가 분석력, 판단력, 통찰력과 예지력을 갖춘 Global Leader로서의 인성 기반을 다지는 총체적 교육환경을 조화롭게 이루어낸 커리큘럼을 지향합니다.
영어교육이 목표가 아닌 영어를 모국어로 구사하는 Global Leader 양성이 목표입니다.
아동이 영어를 잘 하는 것은 세계화 시대의 당연한 목표입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창의적인 사고력과 달변적인 언어구사력 그리고 대인관계 기술 및 자기 관리력 등 인성과 리더쉽을 갖춘 아동만이 세계화에 발맞춰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교사 훈련을 통해 완성된 Child-Centered Curriculum!
대부분의 주입식 교육은 교사 중심 교육입니다.
교사는 짜여 진 수업 교안으로 진도를 나아가야 하는 방식이며, 이 경우 아이들은 무조건적인 암기식 교육을 강요받기 쉽습니다.
밤비니의 교사는 항상 아동중심(Child-Centered) 교육을 지향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밤비니 교사는 개별 아동의 흥미를 이끌기 위한 다양한 교구와 교재를 다룰 줄 알아야 하고, 아동의 개별적인 특성도 세심하게 판단할 줄 알아야 합니다. 모든 아동이 영재라는 기본 명제 안에서 개별적인 아동 하나하나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는 환경, 아동중심 교육을 지향 밤비니만의 강점입니다.
표준화된 원내 수업 뿐 아니라, 각 아동의 개별적 능력과 지능 프로파일까지 고려한 방과 후 수업을 통해,
“진정한 맞춤형 교육”과 “수월성 교육”이라는 목표를 위해 20여 년간 밤비니 만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밤비니는 교육을 통해 이런 아동을 키워갑니다.
Normalized (전인적인 - 모든 영역이 골고루 발달된)
Creative (창의적인 문제해결력과 사고력을 가진)
Global (세계적인 소통능력을 갖춘 - 모국어로서의 영어를 습득한)
Fluent Readers (유창한 영어 읽기, 논술 능력)
Skilled Writers (정선된 기술적인 글쓰기)
Confident Speakers (자신감 넘치는 언어구사력)
Thoughtful Listeners (사려 깊은 경청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