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플랫폼 뷰블
뷰블(Beaubble)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뷰티를 사랑하는 전 세계의 뷰티 커뮤니티를 연결하고 상상 속 브랜드와 제품을 현실로 만드는 하이퍼타겟티드 뷰티 플랫폼입니다. 크리에이터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와 팬들은 뷰블 커뮤니티를 통해 직접 소통하며 제품 개발 단계부터 출시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고, 크리에이터는 팬들과 유대감을 쌓아가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갑니다. 뷰블은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뷰티 브랜드로 뷰티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이자 860만 팔로워를 보유한 엘사 호스크(Elsa Hosk), 북미 1세대 뷰티 유튜버 테니 패노시안(Teni Panosian) 등 뷰블의 미국 파트너들과 함께 만든 제품들은 얼루어(Allure), 보그(Vogue), 포브스(Forbes), 엘르(ELLE) 등 유명 매체를 비롯하여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같은 할리우드 셀럽들에게도 입소문을 타는 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기업비전
2024년 상반기에는 한국의 첫 번째 파트너인 아티스트 전소미 님과 함께 글맆 (GLYF)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여의도 더현대 팝업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국, 북미 셀럽들과의 추가 브랜드 론칭을 준비중입니다.
뷰블은 블링 캐피탈(Bling Capital) (Forbes Midas Seed List) 및 주요 투자사들로부터 펀딩을 받았으며, 국내외 유명 기업(구글, 유튜브, 패트리온, 야놀자, 넥슨, 다음 등)들의 창업자, 대표, 부사장 등도 투자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2024년부터 여러 국가에 브랜드를 공동 론칭하기 위해 유명 셀럽과 대화를 나누고 파트너십을 확정하는 등 최근 동남아시아 및 중동으로의 진출과 미국 및 동아시아에서의 공격적인 사업 확장이 진행 중입니다. 우리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인재를 충원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