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리니어스입니다.
리니어스, 우리의 이름으로 대화가 시작됩니다.
우리는 2025년 4월, 서울 송파구에 시작한 헤드헌팅 전문기업입니다. 설립자 Aiden LEE의 철학, 각 분야의 GENIUS를 발굴하는 비전에서 시작해, 공동 설립자 Steve AN의 글로벌 감각이 더해졌습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기업의 핵심 인재를 공급하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기업의 핵심 인재를 공급하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우리의 이름, 리니어스는 처음엔 낯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 대화가 시작됩니다. "리니어스? 무슨 뜻이죠?"라는 질문에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의 철학과 방식을 전합니다. 부드럽게 부를 수 있는 이 이름은 우리가 추구하는 접근 방식을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대화의 시작부터 기업과 인재에게 지속 가능한 성공을 가져옵니다. 리니어스는 단순한 네이밍이 아니라, 신뢰를 쌓고, 의미 있는 연결을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성공을 만들어가는 이름입니다.
기업비전
"Honesty is the best policy." 우리는 이 단순한 진리를 리니어스의 철학으로 삼았습니다.
정직이 최고의 방책이라는 믿음 아래, 리니어스는 기업과 인재를 단순히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주력합니다. 우리는 화려한 포장이나 일시적인 매칭이 아니라, 기업과 인재가 장기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철학은 리니어스의 조직 문화에도 깊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내부적으로도 정직과 신뢰를 핵심 가치로 삼으며, 모든 임직원이 이를 바탕으로 협력하고, 열린 소통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합니다. 단순한 업무 수행을 넘어, 서로를 존중하며 배우고 발전하는 문화를 조성함으로써, 조직의 구성원 개개인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리니어스의 모든 구성원은 정직한 자세로 업무에 임할 것을 약속하며, 고객과 동료에게 신뢰와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는 단순한 기업을 넘어, 기업과 인재 그리고 우리 스스로의 지속 가능한 성공을 위해 헌신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