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비전
남덕물산 주식회사는 1975년 창립이래 석유화학제품, 유기 및 무기화학제품, 정밀화학제품 및 특수용 펄프 등 주요 원자재를 수입, 국내외 주요 산업 부문에 공급하며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또한 1994년 물류 사업인 탱크터미널 사업에 진출을 시작으로 현재 군산에 탱크 27기, 60,100kl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증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는 동북아 물류 기지 역할 뿐만 아니라 지역 산업 개발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세계화 시대에 발맞춰 해외 거래선의 다변화, 다양한 무역 거래를 통한 양질의 제품 공급에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기존 사업의 국제화를 실현하고 신규 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사업내용]
* 화학사업
PPG Industries, Inc., Basic Chemical Solutions, Arizona Chemical Company 등과 같은 굴지의 해외거래선에서 공급하는 기초화학제품에서 유기화학제품, 무기화학제품, 정밀화학제품, 특수화학제품에 이르기 까지 필수 산업용 원,부자재를 수입하여 국내 제조 업체 및 기타 산업 부문에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이들 제품 및 기타 국내 제품의 해외 수출도 하고 있습니다. 향후 정부의 환경오염 개선 방침에 의거하여 환경 친화적 화학 제품 발굴과 제지 및 화학펄프 등 품목 다변화를 위한 장기적인 투자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물류사업
군산탱크터미널은 부지면적 11,150평에 탱크 27기(총 60,100kl) 규모로 군산항과 인접해있습니다. 1994년 이래 3번에 걸친 증설을 거쳐 대규모 선박의 직접 접안이 가능해졌으며(군산항 수심:8m 20cm로 15,000MT급 접안 가능) 대 중국 수출입 거래의 최고 입지 중 하나로서 신규 매출 창출 및 수익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 임대 이외에도 수출입을 연계한 전략적 제휴를 끊임없이 시도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물류설비 확충 및 취급품목 확대를 통해 해양물류 전진기지로 자리매김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