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신년맞이 금식성회
성령대망회
성찬식 (성찬주일)성찬은 예수님의 몸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으며 그리스도와의 연합을 의미하는 의식입니다. 초대 교회에서는 모일 때마다 성찬을 할 정도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의식이고, 예수님께서 친히 제정하신 것이기도 합니다.
매월 첫째 주 주일 예배 설교 이후 - 장년, 청년, 청소년 이상, 교회를 처음 나온 분까지도 모두 참여합니다.
선교주일순복음부천교회는 선교하는 교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주일은 특히 선교에 전력하는 주일입니다.
매월 마지막주 주일
사순절사순절, 또는 수난절이라 하는 절기는 부활절 이전 40일 간 (주일을 제외한 40일)기간을 의미합니다. 이 때에는 십자가를 깊이 생각하는 기간으로 삼아, 나를 위해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의 사랑과 고난을 구상하며 내 믿음이 현재 어디에 서 있는지를 살핍니다.
종려주일종려주일은 고난주간이 시작되는 주일로, 예수님의 예루살렘 입성을 기념하는 절기입니다. 예수께서 입성하실 때 백성들이 종려나무 가지를 길에 펴고 한 손에 들고 흔들어 축하 하였듯, 고난을 향한 예수님의 결단을 찬송하며 감사하는 절기입니다.
고난주간종려주일로부터 시작하는 고난주간에는 예수님의 생애 가운데 마지막 한 주간에 일어난 성경기사를 중심으로 주님의 고난을 묵상합니다.
부활절부활절은 기독교에 있어서 성탄절과 함께 양대절기로 유대인의 날 개념으로 금요일, 토요일과 주일 사흘을 무덤에서 지내고 주일 아침 새벽에 부활하신 예수님을 축하하는 절기입니다. 부활절 새벽에는 온 성도가 모두 모여 기쁘고 환희에 찬 가운데 예배를 드립니다.
오순절 (성령감사절)그리스도교에서 부활절 후 50일 되는 날, 즉 제 7주일인 오순절(五旬節)날에 성령이 강림한 일(사도 2장)을 기념하는 축절(築節)입니다.
침례(하계)침례는 우리가 용서를 받으며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을 축복에 참가한다는 표징입니다. 침례는 그리스도 안에서 죽고 새로워지고, 우리가 그리스도와 연합이 되었다는 것 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믿음을 고백하는 것이기 때문에 중요한 의식 가운데 하나입니다.
추수감사절신대륙에 이주한 프로테스탄트들이 그 해 첫 수확을 하나님에게 바쳐 감사한 일에서부터 비롯된 축제일입니다.
교회 창립 기념회순복음부천교회는 1983년 11월 18일에 창립 되었으며, 이 교회 창립된 날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부흥케하신 에벤에셀의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하는 기념일로 정하여 지킵니다.
성탄절성탄절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탄생하신 날을 기념하는 절기로, 우리 교회에서는 전 성도가 모여 성탄 예배를 드리고 성탄 칸타타를 통해 예수님의 탄생의 기쁨을 나누고 있습니다.
송구영신 예배지난 한 해 동안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하며 감사하고 새로운 각오로 오는 희망찬 새해를 주님과 함께 맞이하는 의미에서 송구영신예배를 온 가족과 함께 12월 31일 밤 12시 대성전에서 드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