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블루오렌지는 직원들과 함께 블루오렌지만의 즐거운 기업문화를 만드는 것을 항상 고민합니다.
Orange Club : 사원 대표 모임으로 블루오렌지의 새로운 문화 만들기 미션을 수행합니다.
Orange Day : 월급날은 점심시간 2시간을 활용하여 즐거움을 함께 나눕니다.
Orange Ticket : 열심히 일한 직원들과 해외 여행을 떠납니다. 2016년 필리핀 세부, 2017년 괌, 2018년 방콕, 2019년 괌, 2020년 세부, 2023년 베트남 나트랑, 2024년 필리핀 보홀 (3년, 7년 근속 포상)
Orange Playshop : 국내 플레이샵을 진행합니다.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1박) 등 오렌지클럽에서 기획합니다.
Orange Review : 2개월에 한번씩 회사의 현황을 공유하고 광고 우수 사례 등을 포상합니다.
Blue Note Conference : 월1~2회 광고이론 학습, 당사/타사 제안서 리뷰 등 사내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Blue Bean Forum : Junior 사원들이 국장/팀장과 함께 월1회 포럼을 통해 배우고 싶은 것을 직접 선택하고 공부합니다.
BlueOrange OT : 신규 입사자는 약 2주간 사례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 입문교육을 진행합니다.
월2회 재택근무 : 직원들의 건강하고 균형적인 삶을 위해 월2회 재택근무를 실시합니다.
생일자조기퇴근 : 생일인 사람은 2시에 강제 퇴근시켜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 되도록 지원합니다.
매주 금요일은 다른 날보다 30분 일찍 업무 종료하고 퇴근합니다.
앞으로도 더 즐겁고 행복한 회사를 만들기 위한 더 많은 제도와 행사를 만들려고 합니다.
기업비전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는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성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풍부한 디지털마케팅 경험을 가진 리더들과 열정 넘치는 주니어 마케터들이 함께 성장하고 성공을 꿈꾸는 신흥 온라인 광고 대행사입니다.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는 아래 3가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디지털마 케팅 회사를 꿈꿉니다.
1. Digital Master Group (업계 최고의 디지털전문가/거장 그룹) : 직원은 내가 맡고 있는 업무, 내가 맡고 있는 고객에 있어 어느 누구보도 가장 잘 아는 전문가로서 스스로 '내가 최고야'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어야 하며, 회사는 직원을 디지털마케팅 분야에서의 최고의 전문자로 육성해 냄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파트너사가 되어야 합니다.
2. New Digital Value Creation (새로운 디지털 가치의 창출) : 급변하는 디지털미디어 환경 속에서 우리가 창출하는 가치는 보다 구체적이며 보다 차별화된 가치라야 하며 회사와 직원은 이를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대해 끊임없이 탐구하고 시도합니다.
3. Success All Together (함께 하는 성공) : 고객사의 성공 뿐 아니라 직원들간에도 서로의 성공을 축하해주면서 함께 나의 발전도 꿈꾸는 회사,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여 성공을 만들어가면서 보다 큰 성공을 준비하는 회사, 모두 함께 성공을 꿈꾸는 회사를 만들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