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남을 행복한 식사시간
우리들의 기억에 남는 행복한 순간 중 하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감탄이 절로 나오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순간입니다.
KFG는 그 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기억에 영원히 남을 행복한 식사 시간을 제공한다”는 미션 아래, 어떻게 하면 가장 맛있는 음식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지를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KFG는 식품 100대 기업 중 하나인 (주)건화 (2023년 매출 1150억) 의 자회사로서, 연 평균 1만여두에 달하는 한우 가공에서 나오는 원료육과 뼈를 활용해 육가공식품 등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오늘차림이라는 KFG 자사 브랜드는 쿠팡 내 돼지불고기 부문 1위 (PB브랜드 제외), 소불고기 부문 4위 (PB브랜드 제외), 곰탕 부문 3위 판매량으로 고객 분들께서 꾸준히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또한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신세계조선호텔 등 대형 유통 플랫폼에도 지속적으로 납품하여 소불고기 등 핵심 제품군에서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품질에 대한 고객분들의 인정에 힘입어, KFG는 2020년 이후 매년 2배 이상 고속 성장하며 2024년 6월 기준 월매출 17억을 달성했으며, 보수적으로도 2024년 연매출 200억 달성을 예상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팀원 모두가 늘 최고의 품질과 고객경험 혁신을 통해 5년 내 1000억 이상의 연매출을 목표로 달리는 역동적인 기업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집밥’ 같은 식품으로 고객 분들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만들어 갈 인재를 기다립니다. 정직하고 떳떳하게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들겠다는 의지만이 유일한 준비물입니다. 함께 즐겁게 일할 순간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송진우
기업비전
미션
고객들의 기억에 영원히 남을 행복한 식사 시간을 위해 일합니다.
비전
우리의 비전은 세상에서 가장 “집밥” 같은 식품을 만드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원료에 대한 깐깐한 선별, 고객의 식탁에 오르기까지 전 과정에서의 완벽한 위생, 그리고 남녀노소 모두가 감동할 맛있는 식품을 만들어 이를 전세계 사람들에게 선보이는 것이 우리의 존재가치입니다.
4대 핵심 가치
최선의 고객 경험에 극도로 집착하기
- 고객 없이 우리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모든 의사결정의 중심에는 늘 고객이 있어야 합니다. 고객이 생각하는 식품 기준 그 이상을 늘 추구하며 원료, 위생, 맛, 포장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최고의 품질에 집착합니다.
늘 세상 앞에 떳떳하도록 정직하고 투명하게
- 세상에서 가장 “집밥”같은 식품은 곧 제품에 대한 우리의 정직함과 떳떳함에서 출발합니다.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소신, 먹는 것으로 장난치면 3대가 망한다는 신념 하에 늘 세상 앞에 투명하게 제품을 만듭니다.
회사와 팀원이 같이 성장하는 조직
- 고객들의 기억에 영원히 남을 행복한 식사시간은 언제나 팀원들이 행복해야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케이에프지가 창출하는 이익의 일정 부분은 언제나 팀원들의 몫으로 배분 되며, 행복한 직장생활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실패를 감수하고 끊임없이 도전하기
- 포기하지 않는 한 실패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를 죽이지 못하는 시련은 언제나 우리를 강하게 만듭니다. 실패라고 여겨지는 많은 시행착오들은 단지 성공으로 가기 위한 발판이자 우리를 더 나아지게 만드는 기회입니다. 두려움을 감수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것만이 우리의 미션을 달성하는 유일한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