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변전소의 미래 엘제이파워
엘제이파워는 발전, 송전, 변전 등 전력산업 전반에 걸친 전력 기자재와 보호시스템을 보유한 전문업체입니다.
154kV, 345kV 보호배전반(Protection Panel)을 제작해 한국전력공사의 전국 각지 변전소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과 제휴해 전력산업 각 분야에 필요한 첨단 전력 기자재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애자, 피뢰기, 철탑, 소수력발전용 터빈, 변압기, 리액터, GIS, 부싱, 변성기(CT, PT), 차단기 등 발전에서 송변전 전 분야를 아우르는 제품군입니다.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해 효성, LS산전, 일진전기, 두산중공업, 삼성물산, 한진중공업, 현대중공업, 현대엔지니어링, 현대건설, 두산건설, GS건설 등 국내 대기업들에 주요 자재를 납품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국내 최초로 건설된 제주 금악변환소 80kV HVDC 실증단지에 HVDC Protection Panel을 제공했고 한전 345kV 신파주변전소에 SVC(Static Var Compensator)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기도 했습니다.
2007년 회사 설립 후 다년간의 경험과 기술축적을 통해 전력 분야에 필요한 각종 시스템을 설계하고 이에 필요한 기자재를 공급하는 Tot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변전소의 보호시스템을 디지털로 연결해 스마트하게 제어하는 디지털변전소 기술을 개발하는 등 전력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정보통신(IT) 기술이 발전하면서 우리 삶의 모습도 빠른 속도로 바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 등 첨단 기기들은 이제 우리의 일상에서 뗄 수 없는 존재로 자리잡았습니다.
어느새 도로를 달리는 전기차의 숫자가 늘어나고 있고 자율주행차, 개인비행체(PAV) 같은 차세대 교통수단이 곧 실현될 것이라는 소식도 들려옵니다.
이 같은 첨단 인프라를 원할하게 운영하기 위한 에너지, 그 가운데 전기는 우리 인류가 지속 번영하기 위해 꼭 해결해야 할 과제입니다. 잠시라도 전기가 끊어지면 우리 일상이 혼돈에 빠지는 그런 세상을 살아 가고 있습니다. 전기 에너지 공급의 신뢰성을 갖추는 게 앞으로 더욱 중요한 화두가 될 것입니다. 그 기술을 발전시키는 일은 오랜 시간에 걸친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엘제이파워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축적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력 기술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는 전문 기업입니다. 전기 에너지의 신뢰성, 유연성, 편의성은 물론 경제성과 친환경 장점을 갖춘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고 찾는데 꾸준히 투자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력 자동화 및 지능화 기술 개발을 선도하는데 무엇보다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엘제이파워는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사랑받는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차세대 전력 기술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파트너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