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비전
[ 기업소개 ]
생명의말씀사는 1953년 6. 25 직후 정신적, 영적으로 황폐화된 이 땅에 생명의 말씀으로 빛을 밝히고자 탄생하였습니다. 미국의 TEAM(The Evangelical Alliance Mission)선교사들에 의하여 전도지를 뿌리는 일에서부터 시작한 생명의말씀사는 그 후 40여년 동안 3,000여종의 주옥같은 신앙서적을 발행하였고 또 그 외 알찬 도서들을 총판을 통하여 한국 교회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책나무의 사명과 함께 보다 효율적으로 도서와 용품을 보급할 수 있는 책수레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강남과 광화문, 분당에 세계수준의 서점을 개설하였고 해외 교민을 위해 L.A와 시카고, 워싱턴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생명의말씀사는 기독교 양서를 출판함으로써 성도들의 신앙과 영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나아가서 전도와 선교를 통하여 영혼을 구원하고 교회를 성장 발전시키는 것을 출판 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 50여년동안 흔들리지 않고 보수 복음주의 개혁신앙 노선을 지켜왔으며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바른 복음을 전하는 문서 선교의 사명을 다할 것입니다. 그동안 (재)한국 복음주의 동맹선교회 산하에서 한국 기독교 수양관과 같이 선교 사역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던 생명의말씀사는 1996년 (재)TEAM(The Evangelical Alliance Mission)선교회 생명의말씀사로 법인 상호를 변경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한국 문서 선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창립 이래로 종교개혁 시대의
순수한 열정으로 보수 복음주의 개혁신앙 노선을 견지하고 있는 저희 생명의말씀사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독자여러분께 바른 신앙, 바른 신학만을 엄선해 드릴 것입니다.
[ 사업내용 ]
* 출판
생명의말씀사는 목회자, 신학생, 평신도, 주일학교 교사 등 한국교회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유익한 책들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책, 한국 교회에 유익을 끼칠 수 있는 책을 만들기 위해 50여년간을 전념해 온 생명의말씀사는 또한 한국 기독교 출판 문화의 향상을 위해, 한국인 저자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 총판
독자들이 좋은 책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문서 선교에서 가장 중요한 영역 중에 하나입니다. 이 일을 위해 생명의말씀사는 직영 서점들과 전국적인 보급망을 이용하여 타 출판사의 좋은 책들을 선정하여 대신 보급하는 총판 사업을 강화하고, 기독교 출판물의 유통을 원활히 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 외국 서적 문의와 주문 안내
생명의말씀사에는 복음적인 외국 성경 및 영어 성경을 구비하고 있으며 필요한 서적을 주문할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친절하고 정확하게 보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본사는 미국의 Eerdman, Moody, Tyndale, Zondervan, Good News Publication, Gospel Light 등과 영국의 Lion, Banner of Truth Trust 등 약 70여 출판사의 서적을 수입, 9,000여 종의 서적을 구비하고 있습니다.등과 영국의 Lion, Banner of Truth Trust 등의 서적을 구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