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클라우드 EMR 솔루션
벳칭(Vetching)은 수의사(Veterinarian)와 매칭(Matching)을 합성하여, 수의사와 동물 병원 고객을 매칭 시켜준다는 의미에서 출발하였습니다. 1000만 반려 동물 시대의 흐름에 맞춰, 동물 병원의 EMR(Electronic Medical Record)과 각종 의료 서비스를 포함한 의료 플랫폼을 주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국내가 아닌 세계적으로, 단순 의료 플랫폼이 아닌 반려 동물 문화의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으로서의 첫 번째 목표는 EMR 전자 차트 시장을 점유하는 것이며, 기존의 동물 병원 전자 차트와는 차별화 된 효율과 경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반려 동물 의료 서비스의 질과 효율을 향상 시키고, 고객 뿐만 아니라 반려 동물들에게 더 좋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공격적인 투자 유치와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한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급속도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효율과 자율
벳칭의 크루들은 효율을 추구합니다. 개발은 단순 오래 앉아 있는 것이 아닌, 최적의 컨디션과 영감을 받았을 때 효율이 올라간다는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가장 개발이 잘 되는 시간과 컨디션을 고려한 탄력적인 근무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자기 생각을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안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결정을 합니다.
우분투(ubuntu) 정신
벳칭의 개발팀은 우분투(ubuntu)라는 열려 있고, 다른 사람을 기꺼이 도우며,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인정할 줄 아는 마음에서 출발합니다. 벳칭의 크루들은 경쟁보다는 협력하기를 좋아합니다. 힘들 때는 기꺼이 서로 도와주고 더 좋은 생각이 있으면 공유하기를 좋아합니다. 다 같이 성장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하며, 크루 구성원 하나 하나의 좋은 성장 기회가 되는 것을 우리 크루들은 절대 놓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언제나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과감하고 거침없는 개발
개발에 한해서는 과감하고 거침없습니다. 우리 크루는 개척과 모험하기를 좋아합니다. 기존의 것들에 대해서도 항상 의문을 가지며, 더 좋은 것이 나타나면 과감하게 그 길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거침없이 일하고 거침없이 성장하는 스타일입니다. 항상 Plan B를 준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막히는 길이 생기면 또 다시 나아갈 수 있도록 프로세스가 설계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