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년간 삶을 변화시키는 소재 개발
코닝은 소재 과학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코닝은 특수 유리, 세라믹 소재, 광학 부문에서 170년 이상 축적해 온 독보적인 전문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고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제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현재 코닝의 제품은 가전, 통신, 자동차, 생명공학 등 여러 산업 부문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코닝정밀소재는 디스플레이에 사용되는 세계 최고 품질의 기판 유리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코닝정밀소재는 1995년 코닝과 삼성의 합작회사로 출발하여 독보적인 기술개발 및 양산제조 역량을 기반으로 LCD TV의 대중화 시대를 여는데 일조하는 등 디스플레이 산업의 발전과 함께 성장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퓨전 공법 및 혁신적인 유리 조성으로 고성능 디스플레이 기판유리 및 스마트폰 강화유리 등 다양한 유리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코닝정밀소재는 2014년 코닝이 지분을 모두 인수하여 단독 경영권을 확보한 이후 한국은 물론 전세계로 시장을 확대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현재 충남 아산 ‘디스플레이 시티’ 산업단지에서 차세대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첨단 유리 솔루션 개발로 코닝의 혁신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혁신기술 개발 및 응용을 통해 다양한 연구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5세대(G) 이동통신, 자동차 등 분야에서 국내 주요 기업과 협업하며 다양한 소재 및 솔루션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코닝은 약 170여 년에 걸쳐,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온 소재 과학 분야의 세계적인 혁신 기업입니다 코닝은 유리 과학, 세라믹 과학 및 광 물리학에서 축적한 독보적인 전문 지식과 제조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뛰어난 역량을 활용하여 산업 내 혁신을 도모하고,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제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코닝은 지속적인 RD&E 투자, 소재와 공정 기술 혁신의 독창적인 조합, 각 산업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긴밀한 협력 등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다양한 역량을 보유한 코닝은 자사 역량 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급변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며 발전하고 있으며, 또한 고객들이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각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코닝의 사업은 광통신, 모바일 소비자 가전, 디스플레이 기술, 자동차, 생명공학용기 시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코닝의 대표 제품에는 손상에 강한 모바일 기기용 커버 유리와 첨단 디스플레이용 정밀 유리, 광섬유와 무선통신 기술, 초고속 통신 네트워크를 위한 연결 솔루션, 신약 개발 및 운송을 가속화 해 주는 신뢰성 있는 제품과 승용 및 상용차를 위한 매연 저감 제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