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HDC는 2005년 설립 이후,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국내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새로운 장을 열어온 선도적 호텔 운영·개발 기업입니다. 서울과 부산, 강남, 원주, 정선 등 국내 주요 거점에서 럭셔리 호텔, 라이프스타일 호텔, 리조트F&B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지난 20년간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2005년 회사 설립과 함께 세계적인 호텔 체인인 하얏트의 최고급 브랜드 파크하얏트서울을 강남에서 개관했고 2013년에는 국내 해양관광 허브도시인 부산 해운대에 파크하얏트부산을 개관했습니다. 호텔 개발에 대한 전문성으로 2019년 압구정동에 안다즈서울을 개관하여 5성급 호텔의 위탁운영을 맡게 되었고 2024년에는 브랜드를 확장하여 인터콘티넨탈호텔그룹의 보코서울명동을 개관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호텔HDC는 서울·부산 등 대도시의 주요 입지와 복합개발지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사업비 약 4조5천억원 규모의 서울원 프로젝트에 글로벌 호텔 브랜드 메리어트 호텔을 개관할 예정이며, 기존 오피스·리테일 자산을 호텔로 전환하는 컨버전(Conversion) 전략과 복합단지 개발을 통해 단순 숙박시설 개발이 아닌 복합문화·비즈니스 허브로의 전환 사업에 적극 일조할 계획입니다.
또한 호텔HDC는 차별화된 식음 콘텐츠 제공을 위해 프랑스의 최고급 디저트 브랜드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여 단순 디저트 를 넘어 국내 미식 문화 성장에 앞장설 계획이며 문화 콘텐츠와도 협업하여 호텔을 단순 숙박 공간이 아닌 복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호텔HDC는 지난 20년간 글로벌 호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 호스피탈리티 시장에서 신뢰받는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향후 호텔HDC는 도심 복합개발, 콘텐츠 중심의 식음 및 문화 전략,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뢰받는 Hospitality기업으로 성장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