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과 함께 성장하는 건강 파트너
(주)팜투플러스는 건강기능식품, 건강용품, 일반의약품, 더마코스메틱 등 건강관련 상품을 기획·개발하여 약국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원료·원산지·순도·조성에서 완제품까지 어느 하나 소홀함이 없이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분야별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겸비한 약사와 전문가들이 함께 합니다.
기업비전
“연대(Solidarity): SOLI”
Together, We achieve more
회원들과 진정한 연대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이룰 것
•핵심수행과제: SOLI
S(Synergy): 본부 및 회원약국의 협력을 통해 시너지 창출
O(Opportunity): 새로운 기회 발굴 및 시장확대
L(Leading): 약국 시장의 주도적 리더로 자리매김
l(lnnovation):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경쟁력 강화
•슬로건 : Together, we achieve more
"함께할 때 더 큰 성취를 이룰 수 있다"는 연대의 가치
소비 패턴의 변화 속에서의 약국과 연대의 가치
팜투플러스,회원과 함께하는 동주공제(同舟共濟)의 연대
팜투플러스는 "약국이 살아야 회사가 산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회원 약국의 성장과 발전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고 있다.
이는 약국이 곧 회사의 근본이며, 약국의 성공이 팜투플러스의 존재 이유라는 강력한 신념을 담고 있다.
그러나,회사의 이념이 아무리 뚜렷하더라도 회원 약사님들의 지원과 협력 없이는 의미 있는 성과를 내는 것에 한계가 있다.
이를 깊이 인식한 팜투플러스는 지난2년 동안 이윤성 대표와 임원진이 직접 1,000여 회원 약사님
들을 찾아가 회사의 취지와 방향을 설명하며 회원들과 결속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 노력은 2024년의
어려운 약업 환경 속에서도 팜투플러스의 성장을 이끌어낸 원동력이 되었다.
팜투플러스는 이 같은 결속이 "동주공제(同舟共濟)”의 철학과 부합한다고 믿는다.
동주공제란,같은 배를 타고 함께 강을 건너는 것처럼,공동의 목표를 위해 어려움을 이겨내며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팜듀홀딩스의 2025년 핵심 과제인 "책임 있는 협동, 즉 연대"와도 일맥상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