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비전
(주)동일은 1981년에 설립한 이래 부산.영남지역을 중심으로 약 12,000여 세대의 공동주택을 공급하여 왔으며, 용인, 일산, 서울방화동,휘경동,삼성동 등 수도권지역에서 약1,000여 세대의 공동주택을공급하여 새로운 주거문화의 발전에 공헌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1993년 김해 내외지구 동일아파트 자체시공을 기점으로 당사제2의 도약기로 설정하여 건설업에서의 가장 핵심인 고급건설 인력의 확보와 납입자본금의 증자 등을 통해 1994년에는 건설부종합건설업 면허를 획득 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주택건설 및 종합건설업체 로서의 거보를 딛고 제 2의 창업정신으로 무한확장을 꾀하고저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경제의 블록화, 건설시장의 개방이라는 국제경제정세의 변화와 부동산 경기의 침체,주택상품 욕구의 고급화라는 국내상황의 변화에 대응할 대비에 대하여 당사는 이미 그 준비에 착수한 바 있습니다.
외국 최신기술의 도입, 연구, 전사원의 교육을 통한 의식 개혁과기술습득, 신속한 정보취득과 다양한 분석을 통한 과학적인 현장관리 기법을 업무에 접목시켰으며 부실시공의 원천예방과 전사업장 무재해 달성을 위해 과감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있습니다.
미래에 예측과 당사 사업의 향후전약의 요체는 현재의 강점을 최대한 확장하는 것을 기초로 삼아 공동주택의 수요는 계속될 전망으로 상대우위를 지키기 위해 좋은 위치선정, 편리하고실용적인 평면공간연구, 첨단 기자재의 선정과 투입, 신공법의 도입과 최신현장관리기법 등을 더욱 연구하여 과감히 반영할 계획입니다. 21세기 무한한 건설시장의 효율적인 공략과 적자만이 생존 할수 있는 냉엄한현실세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그간 외골스럽게 견지해온 주택사업을 근간으로 하여 도급 공사 수주 에도 지금보다 더 과감하게 그 영역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토지매입,설계,시공,임대,관리,운영의 건설 전 단계를 수행하는 TOTAL CONSTRUCTION과 당사의 경험을 당장 가동할수 있는 건설상품개발인 부동산 CONSULTING 에 향후 주력할 계획으로 있습니다.
미래는 도전하는 자만이 쟁취할 수 있듯이 “하면된다”는 불굴의 의지와 창의력으로 동일의 희망찬 내일을 우리는 쉼없이 열어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