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비전
[ 기업소개 ]
'특허법인 신성'은 신의와 성실을 기본이념으로 하여 1988년 창립한 이래. 지식재산의
완벽한 보호를 통한 고객만족을 추구하여 왔습니다. 창립이래 비교적 짧은 기간동안 착
실한 발전을 거듭하여 중견 특허사무소로 성장한 '특허법인 신성'은 특히 정보통신분야의 특허와 관련하여 명성을 쌓아왔으며, 현재 각 분야의 전문 변리사 15인을 포함하여 약 80명의 구성원이 최고 전문가라는 자부심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특허법인 신성'의 구성원들은 각종 지식재산과 관련한 출원등록업무, 라이센싱, 분쟁 및 소송, 컨설팅 등과 관련하여 최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단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특허법인 신성'은 전세계 100여 개국의 특허법률사무소와도 유대 관계를 구축하여 해외 특허관련 정보수집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해외출원 대리를 통하여 많은 노하우를 축적하여 놓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하여, '특허법인 신성'은 2000년 8월 국내에서는 두 번째의 특허법인으로서 새로이 출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통하여 무한 고객만족이라는 이념에 한층 다가설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특허, 실용신안, 의장, 상표 등 지식재산권과 관련된 일이라면 국내 및 해외 사건을 불문하고 신성의 문을 두드려 주십시요. '특허법인 신성'은 문을 두드린 고객에게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하는 무한 고객만족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업무분야 ]
▣ 출원 · 등록업무
전자, 통신, 반도체,기계, 화학, 생명공학, 기타 제 분야의 산업재산권(특허, 실용실안, 의장, 상표)에 관한 국내 및 해외 출원 · 등록 업무
◈ 전자 · 통신 분야
대표변리사가 통신분야의 공학박사로서 창립 초기인 1989년부터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SK텔레콤, 한국통신등의 첨단 통신기술분야의 출원 · 등록업무를 대행하여 오면서 이 분야에 대한 많은 지식과 다양한 실무경험이 축적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하여 관련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의 업무도 대리함으로써, 이분야의 업무에 있어서 자타가 공인하는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5인의 변리사 및 많은 특허전문가들이 이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반도체 분야
1990년부터 하이닉스반도체(구 현대전자)의 출원 · 등록업무를 10년 이상 대리해 오면서 이분야에 많은 지식과 실무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업무역량을 가진 변리사와 특허 전문가들이 이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기계 · 금속 · 건설 분야
현장 실무경험이 풍부한 변리사와 일본 동경대 기계공학박사 출신의 부장이 이 분야를 책임지고 있으며, 10여 년간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및 기술력이 뛰어난 중소기업의 많은 특허 사건을 처리하는 등 다양한 실무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화학 · 생명공학 분야
이 분야를 전공한 변리사들이 국내외의 화학 · 생명공학 관련 연구기관으로부터 특허사건을 위임 받아 다년간 처리해오고 있습니다.
◈ 상표 · 의장 분야
특허청 의장법개정위원 및 대한변협 상표제도분과의원으로서 국내외의 제도 및 실무에 밝은 전문 변리사가 이분야를 전담하고 있습니다.
◈ 분쟁 및 소송 업무
산업재산권 분쟁과 관련하여 심판, 이의신청, 소송, 경고장, 정보제공, 기술감정 등의업무를 각 전공분야별 변리사들이 전담하고 있으며, 이 분야의 침해 소송 사건과 관련하여서는 해당 분야의 전담 변리사가 당법인의 협력변호사와 함께 사건을 처리함으로써 완벽을 기하고 있습니다.
◈ 산업재산권 조사 · 분석 업무
특허 및 실용실안의 선행기술 조사, 선행의장 조사, 유사 상표 서치 등 조사 및 분석업무
◈ 라이센싱 및 계약업무
산업재산권과 관련한 라이센싱 및 관련 계약에 관한 업무
◈ 산업재산권 전반에 대한 자문 및 컨설팅 업무
◈ 저작권의 등록, 라이센싱 등의 대리 · 중개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