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데스크 겸 보조업무이고 원장이랑 저만 일해요.
이제 취직한지 이틀 됐는데 제가 예민한 건가요?
1. 자동문 고장났는데 손님이랑 내 탓이라고 하더니 이미 고장나있길래 한두 번 눌러봤는데 그걸로 오라고 불러서 세우더니 세네 번 엄청 혼내고 시키지도 않은 거 혼자 하지 마라고 함
1) 애초에 자동문이 고장나 있었던 상태였어서 누가 건드려서도 아닌 면접 보러 간 당일에도 끼긱 거리면서 자동문이 엄청 늦게 열리고 상태가 안 좋았음
2. 현금결제 할 때 결제한 사람만 적어라더니 결제 안 했어도 온 사람 다 적어라고 본인이 이걸 열번 넘게 알려줬는데 못하는게 말이 되냐고 일 못한다는 거라고 함
2) 결제 안 한 경우는 기초수급자분들이 나라에서 주는 돈으로 하는 거라 따로 말씀 없길래 안 적어도 되구나 싶어서 안 적었는데 원장이 본인이 열번 넘게 말했다고 우기길래 안 들어서 안 한 건데 말씀하셨으니 적겠다 해도 일 못한다고 함
3. 손님이 1500원 결제해야 하는데 현금 2000원 주시길래 500원 거슬러 드리려고 현금통 보니까 없어서 그냥 2000원 받고 원장한테 상황설명하고 500원은 따로 구비 안 해두는 거냐니까 그런 질문 좀 하지 마라면서 카드결제 하면 되는 거 아니냐길래 카드로 안 하려고 하셔서 그런 거라니까 언젠간 현금결제로 500원 들어올텐데 뭐 그런 걸 질문이라고 하냐고 함
3) 그럼 손님이 주는 500원이 들어 올 때까지 현금 결제는 못한다는 건데 애초에 원장 본인이 구비하는게 상식 아닌가 싶음
나이가 많든 적든 이런 타입의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구요, 보통 자기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어떤 부분에서 고쳐야 되는지도
모르고 있기에 말을 해도 아마 화를 내거나 무시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물론 너무 일일이 알려줘야 하거나 상황 대처가
안되는 사람이라면 이럴순 있지만 일한지 며칠 안되는 직원에게 자기 성질만 부리는건 결코 좋다고 볼수 없죠. 글만 봐서는
정확히 알수가 없는거지만 말 그대로 사사건건 트집을 잡거나 자신의 책임을 전가하는 타입의 상사라면 일찍 그만두시는게 나을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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