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 모든 회원분들께

23살미래걱정

qWra2qNvjRAaT0O 2021.12.01 작성
거의3년9개월째 건설회사 총무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미래에 대하여 고민이 많은데 솔직히 제가 여상나와서 회계쪽 전공인데 이회사에서는 3년반동안 거의 잡일? 같은거하고 거의 사무보조식으로 일했거든요 그냥 신입 와서 몇일알려주면 할수있는.. 그래서 제가 불안해서 이번에 재경관리사 공부해서 취득했는데 제목표는 한살이라도 나이먹기전에 퇴사해서 전산세무1급취득하고 방통대 이번에 지원할려고 하는데 다른 사람들 말들어보면 방통대 4년 힘들게 고생해서 취업해도 나중에 너가 4년동안 고생한만큼 보상 못받을수도있다 차라리 4년 방통대 다닐바에는 세무시시험준비해라 그시간동안 이러는데..뭐가 더 맞을까요?ㅜㅜ 세무사시험은 막 아무나 붙는것도 아니고 고시공부처럼 준비해야할텐데 제가 이곳 퇴사하고 자격증공부하면서 방통대입학하고 다른회사 알아보는게 좋을까요 아님 세무사시험준비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이회사는 연월차없어서 다니면서 이직하기는 어려워요..
  • dwkdjE1DWsdws 2021.12.01 작성
    음 특성화 나오셨으면 야간대 가실수도 있는데 왜 방통대 생각하시는거에욧??
    qWra2qNvjRAaT0O 2021.12.01 작성
    아무래도 회사에서 배려를 많이 해줘야해서..ㅜ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ㅜㅜ
    dwkdjE1DWsdws 2021.12.02 작성
    저도 특성화나와서 야간대 다니고 있는데 이직하실거면 워라밸이 잘 맞는 회사로 가세요 사실 퇴근 이후 공부인데 회사에서 배려를 해줄 부분은 크지 않다고 생각해욤 주간도 아니구!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38289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