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 모든 회원분들께

이직을 하고 싶습니다.

베리222 2024.05.05 작성
안녕하세요!
전 올해 30대초중반 입니다.
현재 제 고민은 이직입니다.
제 꿈은 유치원교사였습니다.
하지만 꿈과 현실이 정반대란걸 알게되었습니다.
꿈과 열정만 가지고는 될 수 없다는 사실을.. 
지금 현재 2년전 다녔던 유치원에서 지난달부터 시작해서 이번달 10일까지 근무를 하기로 했지만 저에게 능력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요즘 아동학대이다해서 아이들에게 적절한  훈육법을 모르겠고, 무엇보다 혼합반여서 교육자로써 교육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아이들을 통제할 능력도 없습니다.
이런 저는 이직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전 유치원에서 근무하기 전에 키즈카페에서 일한 경력이 3~4년 근무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키즈카페에서 일을 하고 싶어서 이력서를 넣고는 있지만 과연 저를 채용해 줄까요?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선을 넘는 댓글은 사양합니다.
힘들어가는 세상 같이 고민을 나누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대화를 원해요.
감사합니다.♡♡
댓글 13
  • 프로_어이어이마징가요 2024.05.11 작성
    안녕하세요 서비스 기업에서 백엔드 직무 재직중인 프로_어이어이마징가요 입니다.
    확실히 내가 생각했던 것과 실제 현실이 다른 경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특히 사람들과 부대끼는 일을 할 때에는 이런 지점이 더 빨리 더 격력하게 찾아온다고 하더라고요,.
    일단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방법을 조금 더 찾아보거나 업무에서 개선할 점을 찾아보고 그래도 안되겠다면 돌아가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키즈카페는 큰 부분에서 유치원과 비슷하므로 이직할 때에는 이전 경력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화이팅이에요.
  • 프로_멘토취뽀 2024.05.05 작성
    안녕하세요 행정직무 재직중인 멘토취뽀입니다.
    지원을 하고 생각을 하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본인의 부족한 점을 잘 알고, 보완하고자 노력을 하셨기에 이점을 집중적으로 인사담당자에게 어필을 하셔도 괜찮을 거라고 보입니다. 교육은 사명감과 용기와 절제가 필요한 직무여서 누구나 할 수 없고 진지하게 임했지만 잘 안맞는다는 취지로 솔직하게 언급을 해보세요.
  • jo3pIjm8RdiDHhL 2일 전
    제가 키즈카페 사장이라면, 채용할 것 같습니다.
    3~4년 정도 일하셨으면 프로세스를 다 알고 계실거고, 아예 모르는 사람보다는 알던 사람한테 더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서요!
  • tayBKQEx6IlgqcJ 2일 전
    언제나 응원합니다. 파이팅!
  • 히냥 3일 전
    본인이 하고 싶은 일 하시는 게 최고에요 꼭 좋은 성과 있기를 바랍니다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73601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