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자체 결산, 법인세신고까지 하지만 회계사무실도 끼고 있습니다. 제 업무는 전표 입력하고 간단한 계정과목 정리(미지급비용,미지급금,예수금 등)입니다.
이 회사에 어느정도 오래 다니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그런데 계속 다니면, 연차쌓이고 승진해서 내부적으로 다른 업무(결산,세무신고 등)도 맡게 될런지 기대해보지만,
한편 아닐 경우 지금 경력이 나중에 이직 시 도움이 될려는지 염려 되기도 하네요.
장기적 목표는 회계뿐만 아니라 재무 관련 자격증도 좀 따서 외국계기업에 이직해볼까 입니다.
현실적 조언 부탁드립니다ㅎㅎ
단순 전표입력만 하셨다면 좀 더 역량을 키워보시는 것이 어떠실지요? 회사가 그래도 팀으로 구성해서 업무 분업이 되는 곳 같은데 회사 매출 규모도 있음 메리트가 있겠네요!
현재 직장 근무 기간이 어떻게 되시는지는 모르겠으나 최소 2~3년 이상은 한곳에서 버티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 가입 빠르게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