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후기에서 확인해보세요!

- 고객응대, 고객안내, CX매니저
- 2024년 하반기
- 4-8년차
- 대기중
서류 합격 후 화상면접 연락은 금방 오며 화상면접 후 결과 까지 빠른 시간 내 진행 됩니다. 서류 > 화상면접 > 교육 후 최종 입사 진행 절차로 보시면 됩니다. 주로 이전 직장에서 경험, 업무 관련 해서 여쭤보시고 회사 관련 해서 잘문 하십니다.
- CX매니저
- 2024년 상반기
- 1-3년차
- 합격
서류합격,1차면접, 교육받고 최종입사 순서입니다. 서류는 자유양식으로 제출하며 면접은 인적성위주 보통수준이고 교육을 받고 최종합격되는 과정이라 간단치않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 CX매니저, CS, 콜센터/고객센터
- 2023년 상반기
- 신입
- 합격
서류-면접-교육-입사 - 화상 미팅으로 면접 진행 - 근무 부서팀장과 1:1로 면접진행 - 면접은 30분정도로 진행되며 자기소개, 이전 경력, 스트레스 해소법, 케이스 대처법, 궁금한 점 등 일반적인 질의 -직무 교육은 오프라인으로 5일정도 진행되며 본인 회사와 교육자 성향이 맞는지 확인함. 1일차에 직무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 이후 2일차부터 복습테스트와 롤플레잉을 통해 교육자 입사 여부를 정함.
- CX매니저
- 2021년 하반기
- 1-3년차
- 합격
화상면접으로 진행했습니다. - 고객 서비스에 있어서의 강점 약점 - 이전 직장(고객센터) 퇴사 사유 그 외 다른 질문들도 있었지만 기억은 나지 않네요. 처음엔 딱딱한 분위기 같아서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면접관님께사 편하게 말씀주셔서 편하게 진행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고객센터 경험자 분이시라면 어떤 부분을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지, 경험을 들어 설명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마케팅기획, 마케팅전략, 온라인마케팅
- 2020년 하반기
- 1-3년차
- 불합격
1) 개별면접 (다수의 면접관과 지원자 1명) 2) 기술에 대한 면접 각각 질문하고 답변진행 3) 이전직장에 대한 기술질문
- 경영기획, 사업기획, 전략기획
- 2018년 하반기
- 신입
- 합격
면접관 3명, 지원자 2명으로 진행되는 면접이었고 면접장에 그룹 면접이라는 거를 모르고 갔었어서 당황했었습니다.
- - 후기 등록 안내
검수 전에는 ‘내 공유글’에서 내용 수정이 가능합니다.
검수 후에는 내용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
부합하지 않는 글은(욕설/비방/광고성/반복적인 글/허위 사실/기타 취지에 어긋나는 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