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wt9e7UN7XATV6r0

남의 활동

전체 2
이직
고객센터 다니시는 분들

cx관련 자격증을 알아보고 있는데교재 보니까 조금 어려워 보이더라구요상담사가 아닌 보다 좀 더 전문직으로 가려면 자격증이 필수겠죠..?실무에 있으신 분들 자격증 딸때 어땠는지 궁급합니당

댓글달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퇴사
곧 37살입니다

고객센터를 다닌지 4년정도 되어가는데관리직이 된 지는 1년이 되어갑니다. 퇴사를 마음 먹은건 10월 정도였고 심신이 너무 지쳐있었어요. 이전에 이직 실패로 지금 직종에 몸담고 있는데그래도 겉이 다니는 사람들이 괜찮아서 버텼는데 어쩌다보니 4년이 다 되어가네요ㅎㅎ..관두는 것도 사실 마음이 확실하진 않아요. 더 윗 직급들은 본인들이 필요할때만 저에게 책임감을 강요하고저는 관리자가 되면서부터 신입들만 맡게 되었는데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는 상황에서 왜 못해?라는 소리만 들어왔고그러면서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건가. 나름대로 한다고 하는데 이게 틀린건가. 아무도 아무것도 알려주지 않는데실질적으로 제가 팀장이 되면서 하는 일은 선임과 다른 내용이 없습니다. 나이도 나이인지라 퇴사/이직 많이 생각해봤는데다른 사람들을 생각할 여유가 없는 것 같아요. 사원들 피드백이나 가이드를 줄때 이제는 화부터 나고 저를 대답 자판기로 생각하는 것 같고요..관둬도 걱정이긴한데 버텨도 걱정입니다. 죽을 용기는 없지만 죽고싶은 생각도 들고 너무 지쳐요...

공감 6
댓글3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