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주)인컴즈 경력자분들께

근무환경 궁금합니다

y6LBQgL74tLYmxG 2020.05.14 작성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톡톡이나 메일.전화를 통해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한다고 하는데 고객지원 서비스이면 약간 콜센터 느낌인가요?
누가 콜센터같은 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근속연수와 직장내 선배들과 임원들은 어떤지 알수 있을까요.
댓글 4
  • JdZXWecFDTxG2qB 2021.06.15 작성
    인바운드 콜센터 업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cs 업무를 하지 않는 부서도 있지만 cs업무를 하는 부서는 콜센터와 유사한 근무환경이에요.
    제가 있던 부서는 평균 근속연수 5년~10년 정도이고 선배들은 팀바팀이지만 크게 텃세부리거나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은거 같아요. 임원들이나 관리자들에게는 큰 기대 안하는게 좋아요ㅎㅎ
  • Ex6DDF8jxmokAfI 2020.10.18 작성
    일단 기본 뼈대, 약 80%는 '네이버 고객센터' 입니다.
    쉽게 콜센터 맞습니다.
    고객센터쪽에도 분야가 되게 다양한데 고것은 제 분야가 아니라 잘 모르겠고, 그 밖에
    웹디자인 팀과 웹표준UI개발팀, 경영지원팀 이 있습니다. 각 팀마다 하는 일은 팀 명 그대로 이구요. 직장내 선배... 분위기 등은 팀마다 다르다고 알고있습니다.
  • zkiC9LzKJ8Yopk9 2020.08.26 작성
    부서마다 상의 합니다.
    전화로만 상담이 가능한 부서가 있고, 이메일로만 상담이 가능한 부서도 있습니다. 고객지원 서비스라면 보통 전화로 응대하거나, 이메일로 응대를 합니다.

    최고 근속자는 10년정도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직장내 선배들은 서로 챙겨주기 바쁘며, 업무가 부진하더라도 상사들은 질책하지 않고, 더욱더 도움을 받아 성장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줍니다. 선배들도 어려운 일을 본인들이 사례를 찾아가며 도와주기도 합니다. 보통 악의적인 사람은 전혀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임원 분위기 좋습니다. 먼저 반갑게 인사를 권하시며, 전혀 복장과 스타일에 대한 편견이 없고, 모든 사람에게 평등하다고 느껴집니다.
    세삼드리는 말씀인데, 퇴사자는 재입사가 불가능합니다. 이 회사는 재입사 하고싶은 회사 1번입니다. 직원 복지도 좋고 모두가 평등하고 따듯하고 즐거운 분위기 입니다. 콜센터라고 나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콜센터라기 보단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문제 해결을 해줄 수 있는 유일한 회사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pIDth7OwLk9AyaP 2020.07.13 작성
    메일/콜 담당하는 부서가 따로있습니다.
    고객 CS 담당하시는거고 네이버 고객센터에요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4724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