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상담원,인바운드 경력자분들께

콜센터

E58YWHnP0Xo9YrG 2021.06.08 작성
:)
댓글 39
  • XN4Vtbs13eD5Dg6 2023.03.12 작성
    콜센터는
    1. 통신 / 홈쇼핑 / 유통은 피하세여.
  • H4VfJLWD17spiDr 2022.12.31 작성
    네^^~
  • 하양장미 2022.09.30 작성
    콜센터요 해봤는데요
    안하는게 좋아요
    정말 해봤는데
    저 욕만 먹고 손님들한테
    한손님이 저보고 아가씨 물건 팔아줄 돈도 없으니까 그만전하하라고 매정하게 끊더라구요 그래서 cs면접 안봐요 다 거르고
  • i4LR0OL4uaNAXcp 2022.02.25 작성
    처음엔 누구든 어떤 직종이든 힘들고 이해하기 어려워요
    그래도 계속 노력하다보면 반복적인 일이다보니 스스로 이해하게되니까 너무 자책하지 말고 해보면 어떨까요?
    전 고객센터 팀장해봤는 데
    제 기준 신입은 기본 3개월이에요
    3개월까진 전산 익히고 기본적인 프로세스 정도만 이해하면되고 중간중간 힘들고 잘 풀리지 않다 생각되면 면담을 통해 어떻게 잡아가면 좋을 지
    들어봐도 좋아요
    저도 초반에는 정말 안맞는 다 생각했어요!
  • BeCoK2xpB7uzN4U 2022.02.17 작성
    하다보면 잘할수있어요 화이팅!!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22627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