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생보부동산신탁, 복층형 오피스텔 '안산 중앙역 더블하이' 분양

연합뉴스2019-06-05

생보부동산신탁, 복층형 오피스텔 '안산 중앙역 더블하이' 분양


▲ 생보부동산신탁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일대에 복층형 오피스텔 '안산 중앙역 더블하이'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지하 6층~지상 11층, A타입(21.20㎡ 120실), B타입(27.51㎡ 32실)으로 구성된 총 152실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 풀 빌트인, 보안시스템, 관리시스템을 적용해 생활 편의를 높였다. 시공은 더블유건설이 맡았다.
교통망으로는 지하철 4호선 중앙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올해 신안산선이 착공 예정으로 개통 시 서울 여의도까지 25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차량 이용 시 수인산업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중앙역 로데오거리 내에 위치해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관공서, 유관기관, 상업시설, 업무시설 등 편리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2002년 중앙하이츠빌 분양 이후 17년 만에 처음 공급되며,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자주식 주차 방식을 100% 적용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여기에 제3기 신도시로 안산 장상지구가 지정됨에 따라 시너지 효과가 예상되는 한편, 전매 제한까지 없어 풍부한 임대 수요를 기대할 만하다"고 설명했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산시 고잔로 지스타프라자 1층에 마련돼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