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교직원공제회-출자회사 8곳, '스승의 날' 기념 이벤트 풍성

연합뉴스2019-05-14

교직원공제회-출자회사 8곳, '스승의 날' 기념 이벤트 풍성


▲ 교직원 복지기관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와 공제회 출자회사 8곳은 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직원공제회는 더케이(The-K)손해보험, The-K저축은행, The-K호텔앤리조트,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The-K소피아그린, The-K예다함상조, The-K서드에이지, The-K교직원나라 등 금융, 레저, 호텔, 상조 등 다양한 분야에 출자회사를 두고 있다.
The-K저축은행은 초·중·고등학교 선생님과 대학교수를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특판상품인 'e-쌤플러스정기예금'을 15일 출시한다. 1인 1계좌에 한해 최대 5천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1년 연 2.7%, 2년 연 2.8%, 3년 연 3.0%의 금리가 적용된다.
The-K교직원나라가 운영하는 교직원 전용 복지 포털 '티처웰'은 5월 한 달간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시력교정을 받지 못해 불편함을 겪는 고3 제자의 사연 응모를 받아 대상자를 선정, 시력교정 장학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리조트 숙박권과 워터파크 입장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스승의날 당일 구매 시 할인쿠폰 및 페이백서비스, 이벤트 기간 내 의료서비스와 쇼핑몰 상품 추가 할인 등의 혜택도 준비돼 있다.
The-K호텔경주는 7월 26일까지 스승의 날 기념 특별 우대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공제회 회원은 사전예약을 통해 스탠더드 1실, 조식 2인, 웰컴드링크 2잔을 주중(일∼금) 11만2천원, 주말(토요일, 공휴일 전날) 13만8천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이달 25일까지 공제회 회원, 어린이, 65세 이상 어르신이 디너 뷔페를 이용할 경우 4인 이용 시 본인 1인 무료, 3인 이용 시 본인 1인 50% 할인을 제공하는 '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he-K손해보험은 블로그를 통해 학교, 선생님, 반, 동아리 등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7명을 선정해 학교로 푸드트럭을 보내주고 댓글 작성자에게 전원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내달 30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처음 선정된 파주 운정초등학교에 15일 푸드트럭이 방문할 예정이다. 학교에서 일어난 재미있는 신학기 에피소드를 블로그에 올리면 주유권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하는 교직원 대상 댓글 이벤트도 22일까지 진행된다.
교직원공제회 차성수 이사장은 "우리 공제회와 출자회사는 '교육 가족의 든든한 평생 동반자'로서 스승의 날을 기념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굳건한 사명감으로 교육에 임하는 국내 모든 선생님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