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알바천국, 기업평판 스토리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연합뉴스2017-01-25

알바천국, 기업평판 스토리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기업평판 스토리 신규 서비스 론칭 기념 '알바천국 기업평판 체크하고 '알바 꽃길만 걷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 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PC웹과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기업평판 스토리 내 '기업평판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기업평판을 등록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325명에게 ABC마트 상품권, BBQ 치킨, KFC 징거버거, CU 가나초콜릿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에 기업평판을 작성만 해도 알바포인트 1,000P를 100% 적립할 수 있는 알바포인트 적립 찬스도 제공한다.
1인 최대 5회까지 적립이 가능해 최대 5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기업평판 서비스를 SNS에 공유하면 40명에게 스타벅스 핫초콜릿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천국이 지난해 12월 오픈한 '기업평판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기업평판서비스는 해당 업체에서 근무한 알바생이 해당 알바의 장단점, 급여, 근무환경, 관리자 성향을 긍정적 키워드와 부정적 키워드로 평가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알바천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기업평판 작성 후에는 등록된 각 채용공고 상세보기로 채용을 진행하는 업체 평판을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알바생에게 기업평판서비스가 알려져 알바생들이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알바천국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용주와 알바생 모두가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