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투어2000, 내달 5일까지 창립 20주년 기념 '브랜드 특별전'

연합뉴스2019-03-09
투어2000, 내달 5일까지 창립 20주년 기념 '브랜드 특별전'


▲ 투어2000(투어이천)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4월 5일까지 브랜드 특별전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총 6가지로 구성된 브랜드 특별전으로 진행된다.
'미국행 무료항공권 이벤트'에서는 브랜드 특별전 페이지 내 영상에서 시크릿 코드를 찾아 입력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인에게 미국행 항공권을 증정한다.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내 특별전 페이지에 기재된 항공사 항공권을 예약하면 발권 수수료 없이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특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유럽여행 균일가 특별전'은 기존 계절 또는 출발하는 시기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있던 것을 균일가로 제공해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서유럽, 동유럽, 발칸, 북유럽, 스페인, 지중해 등 여행 상품들을 이벤트 기간 내 예약하면 되며, 성수기 부담되는 가격 걱정 등으로 유럽여행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SNS 공유 이벤트'는 브랜드 특별전의 URL(인터넷주소)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소문왕 1인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여행용 가방(캐리어)을, 2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2천원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장 검색량이 많았던 5대 여행지와 여름 얼리버드 여행지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스무살, 성인이 된 만큼 더욱 성숙한 서비스와 품질 좋은 여행 상품들로 찾아뵙겠다"며 "창사 20주년 브랜드 특별전의 혜택도 받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투어2000은 1999년 설립된 종합여행 전문기업으로 해외패키지, 국내 패키지, 항공권 등 다양한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