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씨크릿우먼 김영휴 '카이스트 토크' 강연…"마케팅 노하우 소개"

연합뉴스2018-11-22
씨크릿우먼 김영휴 '카이스트 토크' 강연…"마케팅 노하우 소개"


▲ 씨크릿우먼은 김영휴 대표가 22일 한국과학기술원(KAIST) 산학협력단 창업보육센터에서 주관하는 '제11회 비즈니스 런치 토크'에서 강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에서 김 대표는 'M&H(맨땅&헤딩)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전업주부에서 여성벤처기업 대표가 되기까지 17년 동안 경험한 마케팅 노하우를 쉽고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김 대표는 "창업은 처음부터 끝까지 새로운 길을 만들어야 한다"며 "우리는 태어날 때 이미 '나'라는 주식회사의 대표이사라고 생각하면 '나 주식회사는 무엇을 팔아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난달 25일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강연을 시작으로 22일 카이스트 산학협력단 창업보육센터에 이어 12월 4일 충남대 의류학과에서도 강연할 예정이다.
씨크릿우먼은 직원 중 90%가 여성들로 구성돼 여성 일자리 창출 기여는 물론 패션 아이템인 씨크릿우먼 헤어 웨어 제작으로 여성들의 삶의 질과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대전세종충남 여성벤처협회 회원사를 위한 '페르도트 미래 포럼'과 '아시아 여성 리더스 포럼'도 7년째 멘토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 26개점 유통채널에 입점해 있으며, 최근 현대백화점 천호점 편집숍을 오픈해 핸드웨어, 프론트웨어, 넥웨어 등 헤어 웨어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