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개시

연합뉴스2018-10-10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개시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와 올해 하반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10일부터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 병원을 시작으로 두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8년 시작된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에서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해 일상으로 조기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올해 상반기에는 국내를 포함해 4개 국가와 지역에서 893명의 여성 암 환자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으며, 하반기에도 국내와 태국, 중국, 말레이시아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 캠페인은 서울과 전국 주요 지역 19개 병원에서 진행된다.
방문판매 경로의 아모레 카운셀러와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가 자원봉사자로 참가해 여성 암 환자들을 위한 '진정한 미의 전도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사연 접수를 통해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봉사단이 직접 환자의 자택과 병실로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도 연중 운영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http://apgroupcsr.com)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국(☎ 02-515-6759 /makeupyourlife@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은 핑크리본 캠페인,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희망가게, 뷰티풀 라이프 등을 바탕으로 매년 최소 70억 원을 투입해 5만 명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indi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