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LG이노텍, '이웃사랑 송편나눔' 전국 릴레이 봉사

연합뉴스2018-09-19
LG이노텍, '이웃사랑 송편나눔' 전국 릴레이 봉사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LG이노텍[011070]은 추석을 앞두고 국내 8개 사업장 지역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이웃사랑 송편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웃사랑 송편 나눔은 LG이노텍 임직원들이 직접 송편을 빚어 사업장 인근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는 지역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 활동은 전국 사업장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2012년부터 7년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지난 14일부터 이날까지 서울 본사와 마곡·파주·안산·평택·청주·구미·광주 등 전국 8개 사업장에서 3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총 3천여명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석 송편을 선물했다.
특히 올해 송편 선물에는 LG이노텍이 지원하는 '방과 후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의 손편지 300여통이 더해졌다.
LG이노텍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 대상의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올해 들어서만 전국 260개 '방과 후 아카데미'에 학습도서를 지원했고, 석·박사 연구원 50여명이 강사로 나서는 과학체험교실도 운영 중이다.
또 소외계층 가정의 낡은 형광등을 친환경·고효율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으로 무상 교체하는 '행복의 빛 나눔 활동'을 5년째 지속하고 있다.

LG이노텍, '이웃사랑 송편나눔' 전국 릴레이 봉사(서울=연합뉴스) LG이노텍이 추석을 앞두고 국내 8개 사업장 지역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이웃사랑 송편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2018.09.19 [LG이노텍 제공]

ykb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