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태산더블유, 시흥 은계지구 '태산 W타워' 상가 분양

연합뉴스2018-05-25
태산더블유, 시흥 은계지구 '태산 W타워' 상가 분양


▲ 태산더블유는 경기 시흥시 은계택지지구 상업용지에 들어서는 '태산 W타워' 상가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태산 W타워는 지하 3층~지상 6층 규모에 총 93개 점포를 갖춘 상가건물로, 1층에는 생활편의시설, 2층 은행·전문식당, 3~4층 병·의원, 4~6층 학원·여가시설 등이 다양하게 들어설 예정이다. 시행과 시공은 각각 ㈜태산, 아이엔지건설이 진행하며, 준공은 내년 4월 예정이다.
태산 W타워는 건물의 여러 면이 노출되는 은계지구 핵심코너를 선점해 입지적 프리미엄을 풍부하게 갖추고 가시성이 뛰어나며, 여러 방면에서 고객들을 유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태산더블유는 설명했다.
이 상가 맞은 편에 GS자이아파트(1천754가구)와 호반써밋플레이스(아파트 816가구, 오피스텔 317가구) 등 주거 세대를 통해 풍부한 배후 수요를 누릴 수 있다.
태산더블유 관계자는 "은행동과 계수동 일대(은계지구)의 도시개발 사업을 통해 약 1만3천 가구가 추가로 공급되면 총 2만3천여 가구의 배후 수요가 은계지구 상권을 형성, 태산 W타워의 활발한 상권 유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교통편은 서울외곽순환도로 시흥IC와 인접한 것은 물론, 다음달 소사원시선(소사~원시) 개통이 예정돼 있어 신규 교통 호재를 통한 미래 가치까지 풍부하게 갖췄다.
시흥시 부동산 관계자는 "태산 W타워는 고객 확보에 유리한 입지 선점과 고정적 배후 수요를 확보한 이른바 항아리상권을 선점하고 있다"며 "또 서울과 인접한 수도권 신도시로 급부상 중인 시흥 은계지구에 위치해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태산 W타워 분양홍보관은 경기 시흥시 은계번영로 1, 경기 광명시 일직동 511번지 두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