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홍선생미술 대구지역 지사,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참가

연합뉴스2018-03-27

홍선생미술 대구지역 지사,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참가


▲ 홍선생미술은 대구지역 지사들이 오는 29일부터 나흘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22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이하 베키)'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엑스코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 홍선생미술 대구지역 지사(대구 달서·달성·동대구·수성·북구·중/남/서구·경북 시지·경산)는 참관객들에게 홍선생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교육 가치와 비전을 알릴 계획이다.
행사 기간 1층 D5번 부스에서 홍선생미술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어린이 타투, 나비 만들기, 컬러링 북 색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박춘화 대구 북구지사장은 "영남권 최대 교육 전문전시회인 베키에 참석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페어에 홍선생미술의 뛰어난 교육 프로그램과 교육 철학을 많은 관람객에게 알릴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선생미술은 ㈜홍선생교육의 미술교육브랜드로, 전국 130여 개 지사가 구축돼 600여 명의 미술 교사가 활동 중이다.
아울러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8년 연속 수상,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등을 했으며, 20여 년 동안 전국의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누구 머리가 제일 예쁠까?' 와 '알록달록 마을 달리기 경주' 등 2권의 유아·아동 동화책도 출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