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청주 육거리종합시장 설날 큰잔치 행사 개최

연합뉴스2018-02-08

청주 육거리종합시장 설날 큰잔치 행사 개최


▲ 한국관광공사 글로벌명품시장 육성사업단은 오는 9일 충북 청주 육거리종합시장에서 설날 큰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명품시장 육성사업은 육거리종합시장 상인회와 함께 육거리종합시장과 성안길 상점가 활성화 및 관광 인프라 개발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방문 고객들에게 전통시장의 활기찬 분위기를 제공하고 다양한 볼거리뿐 아니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된다.
특히, 떡메치기 행사는 소비자들이 직접 떡메치기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떡 300개를 무료로 나눠주며 넉넉한 시장 인심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사물놀이패의 흥겨운 연주도 진행된다.
그 외에 투호놀이, 딱지치기, 제기차기와 같은 시간대별 전통놀이 게임을 진행해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각설이 품바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명절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주최 담당자는 "설맞이 제수용품 구입이나 설날 준비를 하는 고객분들이 즐겁고 따뜻한 전통시장의 분위기를 마음껏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 본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가 대형마트 입점과 지역경제 침체로 어려워진 육거리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이바지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