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GNM자연의품격, 페루산 '사차인치 열매' 신제품 출시

연합뉴스2017-10-24

GNM자연의품격, 페루산 '사차인치 열매' 신제품 출시


▲ 건강식품 대표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페루산 사차인치 열매를 100% 담은 신제품 'GNM자연의품격 사차인치'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차인치는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라는 다년생식물에서 수확되는 견과류다. 별 모양의 독특한 외관으로 '스타씨드(Star seed)' 또는 '땅 위의 별'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고대 잉카제국에서 물물교환의 수단으로 쓰이거나 건강식품으로 활용됐다.
업체 측은 "사차인치에는 단백질과 지방산(오메가3,6,9), 비타민E, 필수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며 "오메가3 지방산 구성이 높은 식품으로 꼽혀 간편하게 식물성 오메가3을 섭취할 수 있는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GNM자연의품격 사차인치는 대표 산지인 페루에서 수확한 신선한 사차인치를 로스팅해서 만든 견과류 식품으로, 1통당 300g으로 구성돼 있다.
사차인치 특유의 떫은맛과 기름 비린내를 줄이기 위해 적절한 온도와 시간으로 볶은 사차인치 너트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사차인치는 떫은맛이 강해 바로 먹을 수 없어 로스팅 가공을 거치는데, 이때 온도와 시간에 따라 식감과 맛이 천차만별로 달라진다"며 "오랜 시간 연구와 샘플 테스트를 통해 열에 의한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면서도 맛과 향은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식감이 갓 구운 듯 바삭바삭하고, 신선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어 남녀노소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GNM자연의품격은 사차인치가 산소와 습기에 약한 견과류의 특성상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진공·밀봉 포장 및 알루미늄 도금 포장지로 이중포장 등 철저한 품질 관리도 병행하고 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최상의 원료 선정과 청결하고 정직한 가공방식을 큰 원칙으로 삼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건강즙, 분말, 환, 청,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경북사과를 NFC방식으로 착즙한 '순수한 사과즙'과 아보카도를 캡슐 오일로 가공한 '아보카도오일 엑스트라버진'을 출시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