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청소년들의 꿈을 찾는', LG청소년 키움 페스티벌 28일 개최

연합뉴스2017-10-23

'청소년들의 꿈을 찾는', LG청소년 키움 페스티벌 28일 개최

(파주=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도 파주시와 파주교육지원청이 후원하고 LG 파주협의회(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가 주최하는 'LG 청소년 키움 페스티벌'이 오는 28일 파주스타디움에서 열린다고 주최측이 23일 밝혔다.

LG청소년 키움 페스티벌 [파주시 제공=연합뉴스]

올해 상반기 LG디스플레이는 파주시 17개 고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학, 진로, 취업 등 청소년들의 고민해결과 꿈을 찾아주는 '드림키움스쿨'을 진행했다.
기존 진로 진학프로그램과는 다른 새로운 접근방법으로 참가 청소년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LG디스플레이 측은 밝혔다.
28일에는 고교생뿐만 아니라 중학생까지 대상을 확대해 청소년과 파주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메인 프로그램인 1부 청소년 경연대회는 예·본선을 거처 최종결선에 진출한 6팀이 전문 교육을 받아 무대에서 꿈과 끼를 발산하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2부에는 비투비, 러블리즈, 아스트로, 부활, 자이언티, 설운도, 김연자 등 국내 최정상 초청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이밖에도 사전행사로 다양한 꿈과 끼를 가진 청소년들이 무대에서 자신의 장기와 꿈을 펼치는 '드림크리에이터'와 다양한 체험 코너들이 준비된다.
LG 파주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파주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다양한 재능을 펼칠 멋진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