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브릭라이브, 스타필드 고양 상설 2호점 오픈

연합뉴스2017-08-23
브릭라이브, 스타필드 고양 상설 2호점 오픈


▲ 영국 정통 브랜드인 브릭라이브(BRICKLIVE)가 스타필드 고양에 상설 2호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릭라이브는 온 가족이 함께 브릭을 조립해 보고 국내외 브릭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초대형 브릭 전시 체험공간이다.
특히, 남녀노소 모두가 직접 브릭을 조립하고 체험할 수 있는 초대형 '브릭라이브 플레이존(BRICKLIVE PLAYZONE)'을 자랑한다.
브릭라이브 플레이존은 총 10여 가지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우주 세계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스타워즈 브릭', 유명 도시 및 공사 현장을 재현해 볼 수 있는 '시티 브릭'과 '테크닉 브릭', 브릭 자동차로 레이싱 경기를 즐겨볼 수 있는 '레이스 트랙 브릭', 직접 게임을 해 볼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브릭'·'닌자고 브릭', 그리고 영유아를 위한 '듀플로 브릭'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양한 브릭 아티스트들의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는 '브릭라이브 갤러리(BRICKLIVE GALLERY)',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브릭라이브 카페(BRICKLIVE CAFE)', 브릭라이브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브릭라이브 굿즈(BRICKLIVE GOODS)'존 등 마련돼 있다.
한편, 영국의 교육학 및 아동 발달 전문가와 브릭 아티스트들이 개발한 다양한 오감 만족형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브릭 아트 클래스에서는 브릭 모양의 크레파스, 캐릭터 양초 등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브릭 쿠킹 클래스에서는 브릭 모양의 초콜릿, 컵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영국에서 직접 공수해 온 브릭으로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브릭 크리에이터 클래스(Creator Class)도 마련돼 있다.
브릭라이브 김현석 대표는 "어린이들을 위한 단순 놀이형 키즈카페가 아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초대형 브릭 전시 체험공간"이라며 "이번 브릭라이브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상상력과 창의력이 발현돼 감성적 체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릭라이브 스타필드 고양점은 3월에 오픈한 브릭라이브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상설 1호점)에 이은 상설 2호점 매장으로, 입장료는 1시간 이용에 아동 1만6천 원, 성인 1만 원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