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청주 '박경진 굿샘정형외과' 개원…어깨·무릎 통증 케어

연합뉴스2017-07-26

청주 '박경진 굿샘정형외과' 개원…어깨·무릎 통증 케어


▲ 어깨·무릎관절 전문 박경진 굿샘정형외과가 충북 청주에서 개원하고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정형외과 분야 중에서도 어깨와 무릎을 중점적으로 진료하며, 풍부한 노하우와 임상 경험을 보유한 전문의 4인 진료 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한, MRI 등 대학병원급 장비를 완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경진 굿샘정형외과에서는 어깨충돌증후군, 오십견, 어깨회전근개파열, 십자인대파열, 반월상 연골 파열, 어깨 탈구, 석회화건염, 무릎관절염, 퇴행성관절염, 류마티스관절염 등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어깨통증, 무릎통증 분야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박 원장은 "최근 빠른 고령화와 젊은 층의 과도한 운동 및 관절건강 인식 부족으로 어깨, 무릎 관련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첨단 장비를 이용한 정확한 진단과 함께 환자 개개인의 상황이나 증상에 따라 맞춤 진료를 진행해야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충북 지역민들이 우수한 진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지역 주치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봉사하는 마음으로 성심껏 진료해 지역민에게 신뢰받는 병원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경진 굿샘정형외과의 '굿샘'의 의미는 좋은 선생님, 좋은 치유의 샘물, 선한 사마리아인 같은 병원(Good Samaritan)이라는 의미가 있다. (연합뉴스)
(끝)